‘동상이몽2’ 추자현, ♥우효광 불륜설 심경고백? “경솔한 행동으로 실망 끼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 추자현이 우효광의 불륜설에 대한 심경을 고백한다.
지난 10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300회 특집을 맞아 오랜만에 등장하는 모습이 예고편에 담겼다.
이날 추자현은 우효광에게 "아직도 결혼 좋아?"라고 물었고, 우효광은 "결혼 좋아"라고 웃으며 답했다.
이어 추자현, 우효광과 6살 아들의 일상이 공개됨을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상이몽2’ 추자현이 우효광의 불륜설에 대한 심경을 고백한다.
지난 10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300회 특집을 맞아 오랜만에 등장하는 모습이 예고편에 담겼다.
이날 추자현은 우효광에게 “아직도 결혼 좋아?”라고 물었고, 우효광은 “결혼 좋아”라고 웃으며 답했다.
이어 추자현, 우효광과 6살 아들의 일상이 공개됨을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그런 가운데 추자현은 “저도 처음으로 이 얘기를 꺼내는 건데”라고 말을 꺼냈다.
그는 “뭐 아실만한 분들은 아실텐데 재작년 쯤에 조금 안 좋은 이슈가 있어서”라고 우효광의 불륜설을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더불어 “경솔한 행동 하나가 되게 많은 분들한테 실망을 끼쳐 드려서”라고 밝혀, 우효광의 불륜설에 대한 자세한 심경을 고백할지 관심이 집중됐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트와이스 모모, 비에 젖어 더욱더 섹시한 미모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르세라핌 화보, 하늘에서 내려온 5명의 ‘청순 요정’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정채연, 촬영장 뒤에서도 드러난 ‘상큼+도도’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임영웅·소유, 뜬금포 열애설 해명 “사실 아냐...아무 사이도 아니다”(공식입장) - 열린세상 열
- 태연, 도쿄 콘서트도 전석 매진...현지 팬들 기립 응원+함성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시진핑 ″한반도 충돌·혼란 발생 허용하지 않을 것″…북한 추가 파병 입장 모호
- ″직장인 4명 중 1명, 임금명세서 제대로 못 받아″
- 처음보는 여성 따라다니며 성매매 제안한 60대 실형 선고
- ″해리스, 대선 패배 이후 여전히 기부 요청″…이유는?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수사, '검수원복' 덕분에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