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vs빽가 동침 극혐, ‘1박2일’은 어떻게 했대? (뭉뜬 리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요태 김종민과 빽가가 한 침대에서 동침할 위기에 놓인다.
침대 위에 흐르는 어색한 기류에 절대로 같이 잘 수 없다며 방을 뛰쳐나오는 두 남자는 애절하다.
그런 가운데 숙소 방을 같이 쓰게 된 김종민과 빽가는 좁은 방안에 침대가 하나밖에 없는 것을 발견하고 몹시 당황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일 방송되는 JTBC ‘뭉뜬 리턴즈-코요태 25주년 여행 편’(약칭 ‘뭉뜬 리턴즈’)에서는 데뷔 25주년을 기념해 첫 완전체 여행을 떠난 코요태 김종민, 신지, 빽가가 태국 글램핑의 메카 ‘몬쨈’을 여행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코요태 멤버들이 태국 치앙마이에서 몬쨈으로 이동해 힐링 여행에 나선다. 글램핑의 성지로 알려진 몬쨈은 비현실적으로 아름다운 자연 광경을 만나 볼 수 있는 곳이다. 몬쨈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숙소에 도착한 멤버들은 이곳의 그림 같은 절경에 “나이스 뷰!”를 연신 외치며 몬쨈의 매력에 흠뻑 빠진다.
특히 ‘마미’ 신지는 몬쨈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금쪽이들’ 김종민, 빽가와 함께 추억을 남기기 위해 단체 사진을 찍자고 청한다. 하지만 귀차니즘이 발동한 김종민과 빽가는 싫은 기색을 드러내고, 이에 신지는 “여길 언제 또 와 볼 거야? 답답한 애들!”이라며 울분을 터뜨린다.
이 외에도 이날 코요태 멤버들은 몬쨈의 미슐랭 맛집을 방문할 예정이다. 그러나 이들을 맞이한 건 다름 아닌 파리떼. 갑작스러운 파리떼의 습격에 멤버들은 선풍기부터 파리 퇴치 향까지 각종 방법을 동원하며 파리와의 전쟁을 벌인다는 후문이다.
방송은 11일 화요일 저녁 8시 5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랍 문화 왜곡? 가상의 설정”, ‘킹더랜드’ 킹 받는 해명 [종합]
- ‘청담국제고 자산 1조’ 예리, 명품 비키니 입고 수영장 독식 [DA★]
- 이병헌 ‘유퀴즈’ 출연, ♥이민정→‘오징어게임2’ 언급 주목 [종합]
- “우리 다 죽일 거 같아”…사색된 박나래→놀란 이시영 (좀비버스)
- 9기 현숙, 녹화 중 “때려칩시다” 극대노 (나솔사계)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전현무, 절친 아나운서 인성 폭로 “꼰대 뒷담화하더니” (사당귀)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