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매장 방문객과 아프리카 아이들에 깨끗한 물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유플러스가 '와이낫 유플위크-착한기부편' 이벤트로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이 운영하는 '글로벌 6K 포 워터' 캠페인을 후원한다고 11일 밝혔다.
글로벌 6K 포 워터는 깨끗한 물을 얻기 위해 매일 평균 6km를 걷는 아프리카 아이들을 대신해 같은 거리를 걷거나 달리며 깨끗한 물을 기부하는 글로벌 캠페인이다.
유플위크는 이용중인 통신사에 관계없이 오프라인 매장 방문객에게 매월 다른 혜택과 서비스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박수형 기자)LG유플러스가 ‘와이낫 유플위크-착한기부편’ 이벤트로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이 운영하는 ‘글로벌 6K 포 워터’ 캠페인을 후원한다고 11일 밝혔다.
글로벌 6K 포 워터는 깨끗한 물을 얻기 위해 매일 평균 6km를 걷는 아프리카 아이들을 대신해 같은 거리를 걷거나 달리며 깨끗한 물을 기부하는 글로벌 캠페인이다. 오는 10월에는 서울과 부산에서 오프라인 러닝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유플위크는 이용중인 통신사에 관계없이 오프라인 매장 방문객에게 매월 다른 혜택과 서비스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매장 방문객 당 600원을 적립해 10월 오프라인 러닝 행사에 맞춰 기부금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오는 14일부터 닷새간 유플위크 전용 홈페이지에서 예약하고, 19일부터 22일까지 방문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후원금 적립과 함께 ▲다이소 5천원 상품권, GS25 5천원 상품권 중 택 1 ▲U+콕 5천원 할인쿠폰 ▲레고랜드 파크 1일 이용권을 제공한다.
장준영 LG유플러스 IMC담당은 “일상 속에서 가치를 느낄 수 있는 활동으로 고객의 매장 이용 경험을 혁신하고자 이번 ESG활동을 기획하게 됐다”며 “향후 매장에서는 통신 관련 서비스 및 상담을 넘어 더욱 다양한 고객 경험과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수형 기자(psooh@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캐릭터 '무너', 오프라인 공간에서 만나보세요
- LGU+, 패션 메타버스 시장 진출한다
- LGU+, 아이쿱과 건강관리 서비스 만든다
- LGU+ "마이데이터로 멤버십 할인 챙겨준다"
- 지스타 참가 게임사, 성장성 드러내...내년 출시작 '풍성'
- 카날리스 "3분기 AI PC 출하량 1천300만 대 돌파"
- 삼성 차세대폰 갤럭시S25, 언제 공개되나
- 中 배터리 쌍두마차 CATL·BYD, 내수시장 장악력 더 커져
- 머스크의 우주기업 ‘스페이스X’, 기업가치 약 349조원 평가 전망
- [인터뷰] 베슬에이아이 "AI 활용을 쉽고 빠르게…AGI 시대 준비 돕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