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푸르지오', '2023 한국서비스대상' 종합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우건설은 '푸르지오'가 지난 7일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2023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4년 연속 아파트 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대우건설은 2003년 친환경 철학을 집약해 자연과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생활문화공간인 푸르지오를 론칭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다솜 기자] 대우건설은 '푸르지오'가 지난 7일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2023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4년 연속 아파트 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대우건설은 2003년 친환경 철학을 집약해 자연과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생활문화공간인 푸르지오를 론칭했다. 2019년엔 푸르지오 브랜드를 새롭게 리뉴얼 했으며 2023년에는 '거주자에게 삶의 영감을 주는 집'을 컨셉으로 상품 전략인 '푸르지오 에디션 2023'을 발표해 상품과 주거서비스를 향상시키고 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푸르지오는 매해 빅데이터와 최신 트렌드를 분석한 평면 옵션에서부터 외관디자인, 문주, 조경 작게는 배선기구까지 토탈 디자인이 적용된다"며 "특히, 최근 준공한 푸르지오 외관은 차별화된 고급스러움으로 고객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안다솜 기자(cotton@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우건설-한전KPS 해외사업 공동협력 MOU 체결
- 대우건설, 주민참여형 풍력발전사업 업무협약 체결
- 대우건설, '서울대벤처타운역 푸르지오' 견본주택 개관
- 대우건설, 동아오츠카와 폭염 안전 캠페인 실시
- 대우건설 컨소시엄, 인덕원 퍼스비엘 '완판'
- [오늘의 운세] 11월 17일, 입조심·표정조심…뭐든 조심해야 하는 별자리는?
- [주말엔 운동] "걷기 하나 했는데 이런 효과가?"…40대 이후 매일 160분 걸으면 일어나는 일
- '투자 달인' 워런 버핏, 애플 팔고 '이것' 담았다
- 민주 "검찰독재정권 정적 제거에 사법부가 부역"
- 로제 '아파트' 英 싱글 차트 3위…4주 연속 최상위권 지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