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컴백' 브브걸, 확 달라진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브브걸(BBGIRLS)이 다음 달 초 컴백을 확정하고 초읽기에 들어갔다.
브브걸은 지난 1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로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네 멤버의 각기 다른 매력이 돋보이는 새 프로필 사진 속 브브걸은 쿨한 카리스마가 담긴 포즈로 압도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 가운데 브브걸은 새 프로필 사진과 함께 로고 모션 영상도 공개, 다가올 8월 컴백 열기를 한층 더 끌어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브브걸(BBGIRLS)이 다음 달 초 컴백을 확정하고 초읽기에 들어갔다.
브브걸은 지난 1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로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네 멤버의 각기 다른 매력이 돋보이는 새 프로필 사진 속 브브걸은 쿨한 카리스마가 담긴 포즈로 압도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간 '서머퀸'으로 톡 쏘는 청량감을 선사했던 브브걸은 이번 프로필을 통해 당당하고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 자신감 넘치는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리더 민영은 고혹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동시에 치명적인 비주얼로 스타일리시한 멋을 뽐냈고, 유정은 한층 차분해진 모습과 더불어 스포티한 의상으로 건강미를 보여줬다. 은지는 '왕눈좌'라는 애칭을 가지고 있는 만큼, 깊은 눈망울과 함께 청순하면서도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했고, 막내 유나는 자유로운 포즈와 함께 자신만의 '힙'한 매력에 시크함까지 드러내며 팬들을 매료시켰다.
이 가운데 브브걸은 새 프로필 사진과 함께 로고 모션 영상도 공개, 다가올 8월 컴백 열기를 한층 더 끌어올렸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팀명인 브브걸의 새로운 로고가 담겨있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고, 동시에 이들이 브브걸로 보여줄 활동에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브브걸은 다음 달 초 컴백을 목표로 준비에 한창이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천수, 송종국 아들 만나 깜짝 "이렇게 많이 컸어?" ('살림남2')
- 제이제이 "줄리엔 강과 내년 봄 결혼식 계획"
- '재혼' 송중기, 브이로그 공개…치킨 비주얼에 감탄
- 빅마마 이영현, 두 아이 엄마 됐다…"산모·아이 모두 건강"
- 송은이·김숙, 5년 만 '비보쇼' 성료 "죽을 때까지 함께해"
- "연락하지 말랬지"...김준호, ♥김지민과 연락한 허경환에 분노
- '댄스가수 유랑단', 콘서트 진행 미흡 지적에 사과 "불편 드려 죄송"
- '1박 2일' 연정훈·딘딘·나인우, 영어 미션에 여유…실력 방출
- 앤팀 팬사인회, 팬 속옷 검사 논란…진실은?
- '바비', 19일 개봉 확정…"엄청난 양의 핑크 페인트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