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첫 자작곡도 인기 ing…‘런던보이’ MV 1900만뷰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영웅의 첫 자작곡 '런던보이'의 인기가 꾸준하다.
가수 임영웅의 '런던보이'(London Boy) 뮤직비디오는 조회수 1900만 뷰를 달성하며 팬들의 전폭적인 사랑과 지지를 받고 있다.
지난 2022년 11월 16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런던보이' 뮤직비디오는 10일 기준 조회수 1900만뷰를 넘어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영웅의 첫 자작곡 ‘런던보이’의 인기가 꾸준하다.
가수 임영웅의 ‘런던보이’(London Boy) 뮤직비디오는 조회수 1900만 뷰를 달성하며 팬들의 전폭적인 사랑과 지지를 받고 있다.
지난 2022년 11월 16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런던보이’ 뮤직비디오는 10일 기준 조회수 1900만뷰를 넘어섰다.
한편 임영웅은 신곡 ‘모래 알갱이’로 지난달 17일 음악방송 ‘MBC ’쇼! 음악중심’ 1위에 이어 28일에는 ‘쇼챔피언’ 1위를 기록하면서 음악방송 2관왕을 달성했다.
첫 자작곡 ‘London Boy’(런던보이)에 이어 임영웅의 두 번째 자작곡인 ‘모래 알갱이’는 따뜻하고 서정적인 가사와 함께 임영웅의 고품격 감성이 돋보인다.
특히 잔잔한 파도소리는 물론, 임영웅의 휘파람도 담겨 포근하면서도 듣는 순간 저절로 힐링이 돼 대중에게 선물같은 곡이 되고 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외설 공연 논란’ 화사, 공연음란죄로 고발 당했다 - MK스포츠
- 제이제이 “♥줄리엔강, 결혼식은 내년 봄쯤…비혼 아니지만 출산은” - MK스포츠
- 전효성, 명품 휘감은 ‘셀러브리티’ [똑똑SNS] - MK스포츠
- 표예진, 아찔 볼륨감+매끈 어깨라인으로 섹시美 발산[똑똑SNS] - MK스포츠
- 류현진 등판 찾아온 심준석 “선배님의 제구, 배우고 싶다” [MK현장] - MK스포츠
- 클린스만 주목 한국계 축구 스타 “취미는 LoL” - MK스포츠
- ‘PBA 최강’ 쿠드롱 ‘8번 째 우승으로 상금 10억 원 시대 최초 진입’ - MK스포츠
- 웸반야마, 섬머리그 두 경기 뛰고 철수 - MK스포츠
- 올스타 출신 션 케이시, 양키스 타격코치 부임 - MK스포츠
- ‘파리지앵’ 이강인, 네이마르·음바페와 함께 언제 호흡 맞출까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