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주]LS일렉트릭, 2Q 어닝 서프라이즈 증권가 전망에 강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S일렉트릭(LS ELECTRIC)이 올해 2분기 어닝 서프라이즈를 기록할 것이라는 증권가 전망에 장 초반 강세다.
11일 마켓포인트에 따르면 오전 9시 14분 현재 LS ELECTRIC(010120)은 전 거래일 대비 6.42% 오른 8만7800원에 거래되고 있다.
김지산 키움증권 연구원은 이날 "2분기 영업이익은 1023억원으로 759억원인 시장 컨센서스(전망치 평균)를 크게 상회할 것"이라며 "매출액도 처음으로 1조원을 넘어설 전망"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용성 기자] LS일렉트릭(LS ELECTRIC)이 올해 2분기 어닝 서프라이즈를 기록할 것이라는 증권가 전망에 장 초반 강세다.
앞서 키움증권은 이날 LS일렉트릭에 대해 목표주가를 10만원에서 11만원으로 올리고 어닝 서프라이즈를 예고했다.
김지산 키움증권 연구원은 이날 “2분기 영업이익은 1023억원으로 759억원인 시장 컨센서스(전망치 평균)를 크게 상회할 것”이라며 “매출액도 처음으로 1조원을 넘어설 전망”이라고 밝혔다.
이어 “주가 상승 속도보다 이익 추정치 상승 속도가 빠르다”며 “전력 인프라의 수주 동향과 수주 잔고 규모를 감안하면 내년 실적 전망도 밝아 보인다”고 덧붙였다.
이용성 (utilit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