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미요, 1년 4개월 공백기 깨고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토미요가 약 1년 4개월의 공백기를 깨고 돌아온다.
토미요는 11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슛 어 무비 윗 유(shootamoviewithu)'를 공개한다.
그는 "우리가 써 내려가고 있는 사랑이라는 시나리오와 닮은 점이 있는지 찾아보는 것도 좋을 것"이라는 설명을 전하며 '슛 어 무비 윗 유'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디지털 싱글 '슛 어 무비 윗 유'는 이날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싱어송라이터 토미요가 약 1년 4개월의 공백기를 깨고 돌아온다.
토미요는 11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슛 어 무비 윗 유(shootamoviewithu)'를 공개한다.
'슛 어 무비 윗 유'는 자신이 하는 사랑은 전부 영화처럼 완벽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담았다. 토미요가 직접 작곡 및 작사했다는 점에서 더욱 시선을 모은다. 그는 "우리가 써 내려가고 있는 사랑이라는 시나리오와 닮은 점이 있는지 찾아보는 것도 좋을 것"이라는 설명을 전하며 '슛 어 무비 윗 유'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앞서 토미요는 '춤' '어디로 가고 있는 지도'를 통해 자신의 감성을 확고히 알렸다. 그가 약 1년 4개월 만에 컴백하는 만큼 신곡을 통해서는 어떤 감성과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일지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벌써부터 뜨겁다.
한편 토미요는 앞으로도 자신만의 독보적인 감성이 담긴 곡들로 대중들에게 존재감을 각인시킬 예정이다. 디지털 싱글 '슛 어 무비 윗 유'는 이날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천수, 송종국 아들 만나 깜짝 "이렇게 많이 컸어?" ('살림남2')
- 제이제이 "줄리엔 강과 내년 봄 결혼식 계획"
- '재혼' 송중기, 브이로그 공개…치킨 비주얼에 감탄
- 빅마마 이영현, 두 아이 엄마 됐다…"산모·아이 모두 건강"
- 송은이·김숙, 5년 만 '비보쇼' 성료 "죽을 때까지 함께해"
- "연락하지 말랬지"...김준호, ♥김지민과 연락한 허경환에 분노
- '댄스가수 유랑단', 콘서트 진행 미흡 지적에 사과 "불편 드려 죄송"
- '1박 2일' 연정훈·딘딘·나인우, 영어 미션에 여유…실력 방출
- 앤팀 팬사인회, 팬 속옷 검사 논란…진실은?
- '바비', 19일 개봉 확정…"엄청난 양의 핑크 페인트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