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위해 손수 김밥까지…"시아버지가 한 거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회장님네 사람들'에서 배우 김용건이 며느리인 배우 황보라에 대한 남다른 사랑을 뽐냈다.
지난 10일 방송된 tvN '회장님네 사람들'에서는 임호, 조하나가 준비한 효도 관광을 떠나는 김용건, 김수미, 이계인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금동부부' 임호, 조하나는 정성스레 싼 꽃김밥과 함께 김용건, 김수미, 이계인을 위한 깜짝 효도 관광을 준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신수정 기자] '회장님네 사람들'에서 배우 김용건이 며느리인 배우 황보라에 대한 남다른 사랑을 뽐냈다.
지난 10일 방송된 tvN '회장님네 사람들'에서는 임호, 조하나가 준비한 효도 관광을 떠나는 김용건, 김수미, 이계인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금동부부' 임호, 조하나는 정성스레 싼 꽃김밥과 함께 김용건, 김수미, 이계인을 위한 깜짝 효도 관광을 준비했다. 이에 김용건, 김수미, 이계인은 금동부부가 준비한 여행 코스에 따라 세 사람만의 소풍을 떠났다.
첫 목적지가 갯벌이라는 것에 실망했지만 이내 세 사람은 금동부부가 만든 '꽃김밥'에 감탄하며 "너무 예쁘다"라고 극찬했다. 김수미는 일취월장한 조하나의 요리 실력에 놀랐고, 이계인은 두 사람이 직접 만든 게 아닐 거라고 의심하기도 했다.
김수미는 "(조)하나에게 배워서 우리 손녀딸 해줄 거야, 조이야 할머니가 싼 김밥이야"라며 손녀 '조이' 흉내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질세라 김용건은 "(황)보라야 이거 시아버지가 만든 김밥이야"라며 며느리인 배우 황보라를 챙기는 모습에 시선을 모았다.
한편 '회장님네 사람들'은 대한민국 대표 원로 배우 김용건, 김수미, 이계인 등, 20년 전 안방극장을 울고 웃게 했던 김회장네 사람들이 함께 전원생활을 펼치며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신수정 기자(soojungsin@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운세] 11월 17일, 입조심·표정조심…뭐든 조심해야 하는 별자리는?
- [주말엔 운동] "걷기 하나 했는데 이런 효과가?"…40대 이후 매일 160분 걸으면 일어나는 일
- '투자 달인' 워런 버핏, 애플 팔고 '이것' 담았다
- 민주 "검찰독재정권 정적 제거에 사법부가 부역"
- 로제 '아파트' 英 싱글 차트 3위…4주 연속 최상위권 지켜
- 1146회 로또 당첨번호 '6·11·17·19·40·43'…보너스 '28'
- 인공눈물에 미세 플라스틱…"한두 방울 꼭 버리고 쓰세요"
- "K-뷰티 양대산맥"…한국콜마·코스맥스 '훨훨'
- "트럼프 때문에 떠난다"…미국서 4년짜리 '초장기 크루즈' 등장
- "이걸 푼다고?"…린가드도 당황한 수능 영어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