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수’ 막내즈 박정민·고민시, 유튜브 ‘살롱드립’ 뜬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밀수'의 황금 막내라인, 박정민·고민시가 유튜브 '살롱드립'에 출연한다.
영화의 개봉을 앞두고 열혈 홍보대사로 나선 박정민 고민시는 11일 방송되는 유튜브 '살롱드립'에 출연한다.
박정민은 '조춘자'(김혜수)와 '엄진숙'(염정아)을 보필하던 순수한 청년에서 욕망을 가지게 되며 밀수판에 뛰어드는 '장도리'역을, 고민시는 군천의 모든 것을 꿰뚫고 있는 정보통 '고옥분' 역으로 각각 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의 개봉을 앞두고 열혈 홍보대사로 나선 박정민 고민시는 11일 방송되는 유튜브 ‘살롱드립’에 출연한다.
‘밀수’ 는 바다에 던져진 생필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 앞에 일생일대의 큰 판이 벌어지면서 휘말리는 해양범죄활극. 육지와 바다를 넘나드는 짜릿한 액션과 배우들의 환상적인 연기 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오는 7월 26일 개봉한다.
극 중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예고한 막내라인. 박정민은 ‘조춘자’(김혜수)와 ‘엄진숙’(염정아)을 보필하던 순수한 청년에서 욕망을 가지게 되며 밀수판에 뛰어드는 ‘장도리’역을, 고민시는 군천의 모든 것을 꿰뚫고 있는 정보통 ‘고옥분’ 역으로 각각 문했다.
이들은 쟁쟁한 배우들 사이에서 강렬한 비주얼과 내공 가득한 연기력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메인 예고편이 공개되자마자 박정민 고민시의 연기 케미스트리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반응도 뜨거운 상황.
두 배우는 MC 장도연의 거침없고 유쾌한 진행 하에 티타임을 가지며, 사사로운 이야기부터 이들이 펼칠 연기 변신까지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톰형이 온다...‘엘리멘탈’ 400만 꿈 꺾이나[MK무비]
- ‘엘리멘탈’ 1위·350만 돌파 목전[MK박스오피스]
- ‘안다행’ 장민호x윤태영, 역대 최고 수확 “조만간 또 갈 듯”
- 트와이스, 다섯번째 월드투어 성료…전세계 걸그룹 최초 기록 세웠다
- 방탄소년단 정국, 첫 솔로 싱글 ‘세븐’ 제작지 공개 “첫 공식 스케줄”
- 있지, 쿨&엣지 넘치는 비주얼 공개 ‘킬 마이 다웃’
- 하하, ‘결혼지옥’ 하차 “덕분에 결혼 천국으로 가는 중”
- 임영웅, 소유와 열애설 해명 “숨기고 있었는데 제 옆에…”
- [인터뷰] 유준상 “‘그날들’ 10주년 뜻깊어…10년 더 할 수 있을 듯”
- [종합] ‘동상이몽2’ 손지창♥오연수 “둘 다 편모슬하서 자라... 예쁜 가족 되고 싶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