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니트, 교보증권에 실시간 주식수급분석 서비스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핀테크 기업 피니트(대표 최재현)는 교보증권과 제휴를 맺고 국내 주식시장 실시간 수급분석 서비스 '파워맵'을 교보증권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파워맵은 국내 주식시장의 개장 직후부터 장마감까지 외국인 및 기관의 매매동향을 분석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고객들은 교보증권앱 Win.K (MTS) 및 Provest K (HTS) 등을 통해 파워맵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핀테크 기업 피니트(대표 최재현)는 교보증권과 제휴를 맺고 국내 주식시장 실시간 수급분석 서비스 ‘파워맵’을 교보증권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파워맵은 국내 주식시장의 개장 직후부터 장마감까지 외국인 및 기관의 매매동향을 분석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종목별 외국인·기관의 매매추정치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며, 당일 수급흐름이 좋을 것으로 예상되는 종목과 매매추정치를 기반으로 산출된 수급랭킹, 테마별 수급현황 및 당일 쌍끌이 매수·매도 종목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고객들은 교보증권앱 Win.K (MTS) 및 Provest K (HTS) 등을 통해 파워맵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 HTS의 경우, 독립프로그램으로 제작된 파워맵 윈도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보다 신속하고 편리하게 실시간 수급정보를 매매에 활용할 수 있다.
최재현 대표는 “파워맵 서비스는 이미 다양한 증권사의 많은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활용되고 있다"며 "교보증권 고객들이 파워맵을 효과적으로 투자에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교보증권은 서비스 오픈과 함께 최초 가입시 1개월 동안 무료체험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건동홍'만 나와도 월급 더 받는다…"아버지 학력도 중요" [강진규의 데이터너머]
- "피프티 피프티가 플립5 광고 모델?"…삼성전자 '어리둥절'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주식 비관론 커지는데…버핏이라면 어떻게 할까 [글로벌 ETF 트렌드]
- "BTS 뷔도 썼네"…불볕더위에 매출 두 배로 뛴 아이템
- "헛소리 말고 꺼져"…온화한 줄만 알았던 바이든 '대반전'
- 배우 전지현이 사는 '그 집'…2년 만에 40억 '껑충'
- 조민 "입학취소 소송취하"…전여옥 "기소 소식에 납작 엎드려"
- '킹더랜드' 아랍왕자 묘사에 '별점 테러'…뿔난 현지 시청자들
- '숟가락 초능력' 가짜 논란서 마술 거장으로…유리 겔러의 변신
- "안전 점수 가장 낮아"…세계서 가장 위험한 여행지?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