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멘탈’ 1위·350만 돌파 목전[MK박스오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엘리멘탈'이 17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지키며 350만 돌파를 앞뒀다.
11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전날 '엘리멘탈'은 전날 7만 8295명의 관객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무서운 뒷심을 보여주고 있는 '엘리멘탈'은 개봉 후, 가장 높은 일일 관객 수와 주말 관객 수를 경신하며 개봉 4주차에도 꺾이지 않는 흥행 파워를 과시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전날 ‘엘리멘탈’은 전날 7만 8295명의 관객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348만 4425명이다.
무서운 뒷심을 보여주고 있는 ‘엘리멘탈’은 개봉 후, 가장 높은 일일 관객 수와 주말 관객 수를 경신하며 개봉 4주차에도 꺾이지 않는 흥행 파워를 과시하고 있다.
다만, 오는 12일에는 톰 크루즈 주연 신작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이 개봉하는만큼 왕좌 지키기는 어려워 보인다.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은 예매율 59.1%로, 예매 관객 수는 20만 2235명(오전 8시 기준)을 기록 중이다.
그 뒤는 ‘범죄도시3’가 차지했다. 2만 1642명의 관객을 동원해 2위를 기록,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1만 6635명)이 3위에 랭크됐다
이날 극장을 찾은 관객수는 17만 922명이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트와이스, 다섯번째 월드투어 성료…전세계 걸그룹 최초 기록 세웠다
- 방탄소년단 정국, 첫 솔로 싱글 ‘세븐’ 제작지 공개 “첫 공식 스케줄”
- 있지, 쿨&엣지 넘치는 비주얼 공개 ‘킬 마이 다웃’
- 하하, ‘결혼지옥’ 하차 “덕분에 결혼 천국으로 가는 중”
- 임영웅, 소유와 열애설 해명 “숨기고 있었는데 제 옆에…”
- [인터뷰] 유준상 “‘그날들’ 10주년 뜻깊어…10년 더 할 수 있을 듯”
- [종합] ‘동상이몽2’ 손지창♥오연수 “둘 다 편모슬하서 자라... 예쁜 가족 되고 싶었다”
- ‘동상이몽2’ 손지창, 건강검진서 용종 발견 “전신마취 수술할 수도”
- ‘동상이몽2’ 오연수, ‘♥손지창’ 내시경 위해 메소드 연기 “내가 안 하면 안 할까 봐”
- ‘동상이몽2’ 김병현 “메이저 리그 연금만 1~2억... 10억 넘게 사기 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