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빠져드는 유니크한 비주얼…서머퀸 활약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있지(ITZY)가 쿨하고 엣지 넘치는 비주얼로 서머퀸 활약을 예고했다.
11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있지의 미니 7집 '킬 마이 다웃'(KILL MY DOUBT)의 두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신보 '킬 마이 다웃'은 있지 특유의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을 품은 작품이다.
한편 있지의 미니 7집 '킬 마이 다웃'은 오는 3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있지(ITZY)가 쿨하고 엣지 넘치는 비주얼로 서머퀸 활약을 예고했다.
11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있지의 미니 7집 '킬 마이 다웃'(KILL MY DOUBT)의 두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속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오묘한 보랏빛으로 물든 공간에서 포토제닉한 면모를 발휘했다. 높은 천장에서 떨어지는 독특한 오브제가 샌드백을 연상하게 만드는 가운데, 이를 소품 삼아 다채로운 포즈를 취하며 콘셉추얼한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다섯 멤버의 남다른 비주얼이 돋보이는 콘셉트 클립은 볼수록 빠져드는 유니크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단숨에 매료시켰다.
신보 '킬 마이 다웃'은 있지 특유의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을 품은 작품이다. 앨범명 그대로 '스스로에 대한 의심을 깨부수는 단단한 믿음과 용기'를 타이틀곡 '케이크'(CAKE)를 비롯한 총 6트랙에 실어 전한다.
한편 있지의 미니 7집 '킬 마이 다웃'은 오는 3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와 함께 31일 오후 8시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오프라인 쇼케이스가 열린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3세와 2년 동거, 34회 성관계한 유명 유튜버…아내 폭행·신체 촬영 '입건'
- "남편이 몰래 호적 올린 혼외자, 아내 재산 상속 받을 수도" 가족들 발칵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아내·두 아들 살해한 가장, 사형 구형하자 "다들 수고 많다" 검사 격려
- '양육비 논란' 송종국, 캐나다 이민 가나…"영주권 취득, 축구 사업 예정"
- "비싼 차 타면서 구질구질"…주차비 아끼려 '종이 번호판' 붙인 외제차
- 13세와 2년 동거, 34회 성관계한 유명 유튜버…아내 폭행·신체 촬영 '입건'
- "불판 닦는 용 아니냐" 비계 오겹살 항의했다고 진상 취급…"사장, 당당하더라"
- '이나은 옹호 사과' 곽튜브, 핼쑥해진 외모 자폭 "다른 이유 때문"
- 실종됐다는 5세 아동, 알고 보니 진돗개 숭배 사이비 단체 범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