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준혁♥박현선, 결혼 3년차인데 각방살이 中…이유는 '이것' 때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자왕' 양준혁이 19세 연하의 아내 박현선과 각방살이를 해서 눈길을 끌었다.
10일 방송된 tvN '프리한 닥터'에서는 결혼 3년 차 양준혁, 박현선 부부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양준혁은 "영원한 야구인", 박현선은 "영원한 소녀팬이고 싶은 19살 연하 아내"라고 소개했다.
결혼 3년 차인데 각방살이를 해서 놀라움을 자아냈는데, 이유는 양준혁이 TV를 틀어놓고 자는 버릇이 있었기 때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정자왕' 양준혁이 19세 연하의 아내 박현선과 각방살이를 해서 눈길을 끌었다.
10일 방송된 tvN '프리한 닥터'에서는 결혼 3년 차 양준혁, 박현선 부부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양준혁은 "영원한 야구인", 박현선은 "영원한 소녀팬이고 싶은 19살 연하 아내"라고 소개했다.
야구 선수와 팬으로 만나 2021년 웨딩마치를 울린 이들 커플. 양준혁은 "아직도 천천히 맞춰가는 시기인 것 같다. 신혼 때는 많이 부딪혔다. 무뚝뚝한 성격 탓에 와이프 눈치도 많이 봤다. 말 한마디 잘못했다가 혼날까 봐, 혼나면 또 삐치게 된다"라고 털어놓았다.
결혼 3년 차인데 각방살이를 해서 놀라움을 자아냈는데, 이유는 양준혁이 TV를 틀어놓고 자는 버릇이 있었기 때문.
"제가 혼자 오래 살았다. 그러다 보니 TV 틀어놓고 자는 버릇이 있다"라고 설명하는 양준혁에게 김소영은 "이해가 간다. 상진 씨도 밤에 TV를 본다"라고 했다. 이를 들은 민혜연은 "저희 남편도 그렇다"라고 말했다.
양준혁은 이어 "계속 떨어져 있는 게 아니고 3일은 거실, 3일은 안방 이런 식으로 잔다"고 했고, 박현선은 "거실에서 같이 TV도 보고, 영화도 본다. 거실이 거의 안방인 것"이라고 해명했다.
이어 박현선은 "아기가 생기면 들어오겠다고 했다"라고 하자, 오상진은 "들어가야 아기가 생긴다. 제가 아는 상식으로는 들어가야 한다"라고 짚었다.
이날 양준혁, 박현선 부부는 2세 계획을 밝히기도. 양준혁은 "우리가 2세를 위해 병원도 다녀오지 않았냐. 당신은 난소 나이 스무 살이고, 나는 정자 왕이라는데 얘기 끝난 거 아니냐"라며 "딸이 더 좋긴 한데, 우리가 자꾸 야구 시키자고 말을 맞추니 아들이 생겼으면 좋겠다. 스트레스 받지 말고 마음 편하게 가지다가 생기면 좋은 거다"라고 했다.
이에 이지혜는 "좋은 소식이 들릴 것 같다. 마음 비우고 편하게 하면 생기는 경우가 있다. 자연스럽게 타이밍을 보는 것도 좋다"라면서도 "아니면 날을 딱 잡아라. 저도 그랬다. 배란일을 잡고 이날은 무조건 우리가 만나야 한다. 이날은 무조건 TV 끄고 안방으로 와라"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초점] "깜짝 라방+인증샷"…임영웅, 소유와 열애설 10초만에 끝낸 '히어로급' 대처법
- 이혼한 송종국, "2년째 캠핑카서 생활…현재 子 송지욱과 매일 지내" (살림남2)
- 양나래 “결혼식 날 절친과 신랑이 눈 맞아 차안에서..” 경악 (옥문아)
- 백지영, 돈봉투 훔친 도둑으로 몰린 것 기분 나빠..“말이 되냐” 분노
- '서장훈 용돈'이 얼마였길래…노을, "굶어죽으란 법은 없구나"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