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 ‘결혼지옥’ 하차 “덕분에 결혼 천국으로 가는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하하가 '결혼지옥' MC 자리를 1년만에 내려놨다.
지난 1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결혼지옥'에서는 하하의 마지막 인사가 담겼다.
소유진은 "오늘 안타까운 소식이 하나 있다"며 "저희와 1년 넘게 함께해 준 하하 씨가 마지막 인사를 하게 됐다"고 하하의 하차 소식을 알렸다.
하하는 또 "'결혼 지옥'이지만 이 프로그램을 통해 결혼 천국으로 가는 중이 아닐까"라며 "시청자로서 응원하며 지켜보겠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결혼지옥’에서는 하하의 마지막 인사가 담겼다.
소유진은 “오늘 안타까운 소식이 하나 있다”며 “저희와 1년 넘게 함께해 준 하하 씨가 마지막 인사를 하게 됐다”고 하하의 하차 소식을 알렸다.
하하는 “벌써 1년이 지났다”면서 “이 자리에 앉아있으면서 제가 너무 부족해 ‘내가 뭐라고 여기 앉았나’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출연자들 이야기가 사실 제 이야기였다. 행복만 하면 얼마나 좋겠냐만 그렇지 않다. 불행이 찾아올때 얼마나 지혜롭게 이겨내느냐가 중요하더라”고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깨달은 바를 밝히기도 했다.
하하는 또 “‘결혼 지옥’이지만 이 프로그램을 통해 결혼 천국으로 가는 중이 아닐까”라며 “시청자로서 응원하며 지켜보겠다”고 덧붙였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임영웅, 소유와 열애설 해명 “숨기고 있었는데 제 옆에…”
- [인터뷰] 유준상 “‘그날들’ 10주년 뜻깊어…10년 더 할 수 있을 듯”
- [종합] ‘동상이몽2’ 손지창♥오연수 “둘 다 편모슬하서 자라... 예쁜 가족 되고 싶었다”
- ‘동상이몽2’ 손지창, 건강검진서 용종 발견 “전신마취 수술할 수도”
- ‘동상이몽2’ 오연수, ‘♥손지창’ 내시경 위해 메소드 연기 “내가 안 하면 안 할까 봐”
- ‘동상이몽2’ 김병현 “메이저 리그 연금만 1~2억... 10억 넘게 사기 당해”
- “50마리는 넘겠다”... 윤태영→장민호, 역대급 자리돔 잡이 성공 (‘안다행’) [종합]
- ‘안다행’ 김지석, 탈출한 장어에 실망... “뱀 같은 놈”
- ‘떴다! 캡틴 킴’ 김병만, 날아서 등장…역대급 오프닝
- “남친 父 제안으로 병원행…임신 8개월” 18세 고딩 엄마된 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