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관계 횟수 줄어도 사는데 지장 없다." 개그맨 정찬민♥배우 임수현, 결혼 1년 밖에 안됐는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섹스리스' 부부 개그맨 정찬민, 배우 임수현이 부부관계 횟수에 대해 체념 언급을 했다.
7월 10일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쉬는부부'에서 정찬민(안돼요)과 임수현(콜택시)이 서로의 부부관계 검진표를 살펴보면서 허심탄회하게 이야기를 나누었다.
'부부관계에 대한 태도가 소극적이다' 항목에서 정찬민은 '매우 그렇다'고, 임수현은 '전혀 아니다'고 답했다.
정찬민은 "나는 살면서 부부관계 횟수가 줄어도 사는 데 큰 지장이 없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섹스리스' 부부 개그맨 정찬민, 배우 임수현이 부부관계 횟수에 대해 체념 언급을 했다.
7월 10일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쉬는부부'에서 정찬민(안돼요)과 임수현(콜택시)이 서로의 부부관계 검진표를 살펴보면서 허심탄회하게 이야기를 나누었다.
'부부관계에 대한 태도가 소극적이다' 항목에서 정찬민은 '매우 그렇다'고, 임수현은 '전혀 아니다'고 답했다.
임수현은 "오빠도 내가 소극적으로 만들었겠지? 상대방이 어떻게 하는지에 따라서 달라지지 않나"고 물었다. 정찬민은 "상대방 의지와 상관없이 내가 소극적이었던 것 같다"고 답했다.
이를 지켜보던 한채아는 "(결혼한 지) 1년밖에 안 됐는데 이럴 수 있나, 제일 핫할 때인데"라며 의아해했다.
'부부관계 횟수가 줄어도 괜찮다'에 두 사람은 '대체로 그렇다'고 답했다. 정찬민은 "나는 살면서 부부관계 횟수가 줄어도 사는 데 큰 지장이 없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임수현은 "나는 살다 보니까 그것도 괜찮더라. 인간은 익숙해지는 거잖아. 약간 체념했다"며 "처음에는 고민이었다가 체념이 되면서 쭉 간다"고 전해 안타까움을 안겼다. 앞서 사전 인터뷰에서 자신이 신호를 주었을 때 남편이 피해서 그 이후부터 다가가지 못하게 되었고 그로 인해 부부관계를 쉬게 되었다고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러나 이들은 전날 밤 제작진이 준비한 스킨십 숙제로 한층 가까워진 뒤 아침부터 손깍지를 끼고 출근 준비를 하는 등 이후 달라질 모습을 기대하게 했다.
한편 정찬민은 개그콘서트 '황해' 코너 속 보이스피싱 개그로 인기를 끈 개그맨이며 임수현은 남편 정찬민과 함께 부부 유튜브 '내 얘기'를 운영 중인 인기 유튜버다.
지난 6월 19일 첫 방송을 시작한 MBN 새 예능 '쉬는부부'는 다양한 사회적, 개인적 이유로 '섹스리스'로 사는 부부들에게 행복한 부부관계 회복을 위한 '心감대'를 찾는 가장 현실적이고 특별한 부부 솔루션을 제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초점] "깜짝 라방+인증샷"…임영웅, 소유와 열애설 10초만에 끝낸 '히어로급' 대처법
- 이혼한 송종국, "2년째 캠핑카서 생활…현재 子 송지욱과 매일 지내" (살림남2)
- 양나래 “결혼식 날 절친과 신랑이 눈 맞아 차안에서..” 경악 (옥문아)
- 백지영, 돈봉투 훔친 도둑으로 몰린 것 기분 나빠..“말이 되냐” 분노
- '서장훈 용돈'이 얼마였길래…노을, "굶어죽으란 법은 없구나"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