前 이달소 현진·비비·여진·고원·혜주 "팬들과 다양한 소통 계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이달의 소녀 멤버 현진과 비비 그리고 여진과 고원, 혜주가 '오빛'과 만난다.
씨티디이엔엠은 10일 공식 SNS 채널에 현진, 비비, 여진, 고원, 혜주가 함께하는 '제 1회 여름 운동회 - 달려라 오빛!(이하 '오빛운동회')' 포스터를 게재했다.
포스터에 따르면 오는 29일 오후 1시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현진, 비비, 여진, 고원, 혜주 그리고 팬들이 함께하는 '오빛운동회'를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전 이달의 소녀 멤버 현진과 비비 그리고 여진과 고원, 혜주가 '오빛'과 만난다.
씨티디이엔엠은 10일 공식 SNS 채널에 현진, 비비, 여진, 고원, 혜주가 함께하는 '제 1회 여름 운동회 - 달려라 오빛!(이하 '오빛운동회')' 포스터를 게재했다. 포스터에 따르면 오는 29일 오후 1시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현진, 비비, 여진, 고원, 혜주 그리고 팬들이 함께하는 '오빛운동회'를 개최한다.
전 이달의 소녀 멤버였던 현진, 비비, 여진, 고원, 혜주는 최근 씨티디이엔엠에 둥지를 틀고 새로운 시작을 알린 바 있다. 이에 따라 이번 '오빛운동회'는 한동안 만나지 못했던 '오빛'(팬덤명)과 오랜만에 소통하는 자리이자, 앞으로 만들 새로운 추억을 예고하는 특별한 이벤트가 될 전망이다.
씨티디이엔엠은 "팬들과 한걸음 가까이에서 함께 호흡하고 즐거운 시간을 만들 예정"이라며 "이번 '오빛운동회'를 시작으로 더욱 다양한 자리를 만들 계획이니 '오빛' 여러분들의 많은 기대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당부를 전했다.
한편 현진, 비비, 여진, 고원, 혜주가 합류한 씨티디이엔엠은 SM엔터테인먼트 출신이자,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의 기획조정실 이사를 맡아 이달의 소녀 운영을 담당했던 윤도연 대표가 새롭게 설립한 회사다.
씨티디이엔엠은 무관한 작은 경험들(Dots)이 선(Line, 미래와 가치)이 되고 인생에서 의미 없는 경험은 없다는 스티브 잡스의 연설 내용을 바탕으로, 트렌드를 선도하는 새로운 아이디어와 양질의 콘텐츠를 만들어 혁신적인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씨티디이엔엠]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신세계 회장 외손녀와 열애설…YG, 노코멘트
- 송중기 여친, 방산업체 재력가 父+모델 출신 母설
- 엑소 출신 크리스, 성폭행 혐의로 화학적 거세 당하나
- 김고은·손흥민 황당무계 열애설, 장희령 비공개 SNS서 시작 [종합]
- 광고계가 밝힌 프리지아 몸값…"부르는 게 값" vs "명품은 힘들어"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