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이 ‘피터판다’ OST 발매
가수 휴이(Huie)가 웹툰 ‘피터판다’ OST 가창자로 나선다.
오늘(1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휴이가 참여한 웹툰 ‘피터판다(PETER PANDA)’ OST ‘아프고 아파 보낼 수가 없어서’가 발매된다.
이번 OST ‘아프고 아파 보낼 수가 없어서’는 시간이 지나도 사랑하는 사람을 잊지 못하는 마음을 그린 발라드 곡이다. ‘이제는 그댈 볼 수 없는데 되돌릴 수 없어서 잊어야 하니까/내가 사랑했던 한사람 그대란 걸 아나요 심란해진 가슴이 그대만 기억해요 보고 싶어’와 같이 이별의 슬픔을 응축한 가사가 리스너들의 마음을 적실 전망이다.
히트곡 메이커 필승불패W, 안솔희, 이한이 협업해 탄생한 곡으로, 애절하면서도 세련된 사운드와 휴이 특유의 아름다운 보이스가 만나 작품의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주목받고 있는 휴이가 가창에 참여, 호소력 짙은 보컬과 감미로운 음색으로 귀를 사로잡으며 한여름 색다른 감성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휴이는 지난 2016년 첫 싱글 ‘만약에’로 가요계 정식 데뷔했으며, 다양한 OST 참여는 물론, 최근 싱글 ‘조금만 더’를 발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국내 순정 만화 대표 작가 나예리의 ‘피터판다’는 씩씩하고 밝은 소녀 루이가 누군가 버린 판다 인형을 주워 온 그날 밤, 판다 인형이 괴상한 모습의 남자로 변해 자신을 피터라고 소개하고 루이에게 운명의 상대를 찾아주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그린 순정 만화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휴이가 참여한 웹툰 ‘피터판다(PETER PANDA)’ OST ‘아프고 아파 보낼 수가 없어서’는 오늘(1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