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4’, 첫번째 시즌 ‘악의 종자’ 21일 시작
조진호 기자 2023. 7. 11. 06:00
‘디아블로4’의 첫 시즌이 시작된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디아블로4’ 업데이트 및 신규 콘텐츠를 소개하는 개발자 실시간 방송을 통해 첫 시즌 시작과 함께 신규 연계 퀘스트, 신규 능력, 첫 배틀 패스 등 다양한 콘텐츠를 발표했다.
‘디아블로4’ 첫 시즌은 ‘악의 종자’라는 이름으로 오는 21일 시작된다. 전직 사제인 코르몬드와 함께 새로운 위협 악의 종자가 퍼져 나가는 것을 저지하는 내용으로, 이용자들은 악의 종자에게서 악의 심장을 사로잡아 악의 종자를 처치해야 한다. 사로잡은 악의 심장은 반지와 목걸이 홈에 끼우는 것이 가능하다.
시즌은 총 7장의 구성으로 각 장의 완료마다 보상이 제공된다. 누구나 과금 없이 참여할 수 있으며, 유료 배틀 패스 구매자에게는 추가 보상으로 꾸미기 아이템이 제공된다. 배틀 패스는 게임을 즐기면서 ‘호의’를 얻어거나, 건너뛰기를 구매해 단계를 높일 수 있다.
시즌 전에 획득한 명망과 릴리트의 제단 발견으로 얻은 혜택은 그대로 유지된다. 시즌 종료시 시즌 캐릭터는 영원의 영역으로 이전돼 계속해서 즐길 수 있다.
조진호 기자 ftw@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