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찌♥’ 한채아 “백허그→키스신 영상 시청? 다 자신있어” (쉬는부부)[어제TV]

하지원 2023. 7. 11. 05: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쉬는부부' 한채아가 스킨십에 자신감 있는 모습을 드러냈다.

7월 10일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쉬는부부'에서는 스킨십 생활 계획표 숙제를 받은 쉬는부부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스킨십 항목에는 입 뽀뽀부터 볼뽀뽀, 백허그, 눈 맞추기, 손깍지 끼고 진한 키스신 영상 시청하기, 귀 파주기, 팔베개 등이 있었다.

한채아는 잠시 고민하더니 "저는 다 잘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쉬는부부' 한채아가 스킨십에 자신감 있는 모습을 드러냈다.

7월 10일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쉬는부부’에서는 스킨십 생활 계획표 숙제를 받은 쉬는부부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스킨십 항목에는 입 뽀뽀부터 볼뽀뽀, 백허그, 눈 맞추기, 손깍지 끼고 진한 키스신 영상 시청하기, 귀 파주기, 팔베개 등이 있었다.

신동엽은 한채아에게 "미션 중에 하라고 하면 가장 어려운 미션이 뭔 것 같냐"는 돌발 질문을 던졌다.

한채아는 잠시 고민하더니 "저는 다 잘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꽈추형 홍성우는 "손깍지 끼고 키스 영상 보라는 건 민망해서 잘 안될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신동엽은 "저는 힘든 게 없는데, 와이프는 5분 동안 눈 마주치기일 것 같다. 점점 눈이 몰릴 것"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이날 정찬민은 스킨십 숙제를 진행하다 임수현을 뒤에서 꼭 안아줬다.

임수현은 눈물을 왈칵 쏟으며 "오빠가 백허그를 할 때 그런 생각이 들었다. 우리가 일 얘기를 정말 많이 하는데, 지금은 일 얘기를 안 했다. 오빠가 뒤에서 안을 때 그 생각이 들어서 (눈물이 났다)"고 털어놨다.

임수현은 "슬펐다기보다 그동안 우리가 너무 일 얘기만 했었다는 생각이 든다"며 "이 감정을 설명한다고 하면 약간 감동이라고 해야겠다"고 덧붙였다.

이를 듣던 정찬민은 미안한 감정이 몰려와 말을 잇지 못하다가 "그래도 좋네"라고 생각을 전했다.

한채아는 "아내가 자기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 서운했던 거다. 백허그 한 번에 눈물이 났다"며 공감했다.

꽈추형 홍성우는 "남편이 적극적으로 변했다. 되게 긍정적으로 바뀐 거다"며 감탄했다.

신동엽은 "둘이 나중에 사랑을 나눌 때는 대성통곡하는 거 아니냐"고 농담해 폭소를 안겼다.

(사진=MBN 방송화면)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