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 “아내, 내 몸보고 너무 돼지 같다고 관계 거부” (쉬는부부)[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쉬는부부' 돼지토끼 남편이 8282 아내에게 관계를 거절당했던 일화를 털어놨다.
7월 10일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쉬는부부'에서 돼지토끼와 8282는 부부관계 검진표를 보며 솔직한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에 돼지토끼는 "한 번 그런 적 있잖아, 관계를 가질 뻔하다가 당신이 내 몸매를 보고 '너무 돼지 같아'하고 밀어버린 적이 있다. 나를 대하는 게 예전이랑 다르다고 느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쉬는부부' 돼지토끼 남편이 8282 아내에게 관계를 거절당했던 일화를 털어놨다.
7월 10일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쉬는부부’에서 돼지토끼와 8282는 부부관계 검진표를 보며 솔직한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부부관계 시 전보다 성기능이 떨어진다고 느낀다' 항목에서 부부는 '매우 그렇다'는 동일한 답변을 내놨다.
돼지토끼는 "슬프다 이 얘기하니까. 당신이 '어우 개운해' 하잖아. 예전에는 개운한 느낌이 아니었다. 관계 후 마사지 받은 느낌으로 얘기하니까 뭔가 내 매력이 떨어졌다는 느낌이다"고 속상함을 드러냈다.
8282는 "아이 둘 낳고, 나이 들어서 그런 거 아닐까? 노화의 과정"이라고 생각을 밝혔다.
이에 돼지토끼는 "한 번 그런 적 있잖아, 관계를 가질 뻔하다가 당신이 내 몸매를 보고 '너무 돼지 같아'하고 밀어버린 적이 있다. 나를 대하는 게 예전이랑 다르다고 느꼈다"고 전했다.
돼지토끼는 "예전에 날씬했을 때랑 지금이랑 성적 매력 영향이 있지 않나"며 "예전에는 나보고 섹시하다고 했었는데, 그 차이가 있네. 관리를 해야겠다"고 덧붙였다.
(사진=MBN 방송화면)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은혁 친누나 실물 얼마나 예쁘길래‥규현 “지인이 깜짝 놀라”(걸환장)
- 서주경, 스폰서 제의에 은퇴 “모 기업 회장이 백지수표 건네” (마이웨이)[어제TV]
- 이대호, 송지효 과감한 허벅지 터치에 “누나 처음 뵀는데”(런닝맨)
- 홍진경, 파격적인 평창동 사모님룩 “조경 사장님 놀라셨을텐데‥”
- 조재현 딸 조혜정, 살을 얼마나 뺀 거야…몰라보게 달라진 비주얼
- 서울대 출신 소프라노 이상은 공연장 화장실서 숨진 채 발견,경찰 사인 조사중
- 손끝까지 섹시했다, 이준호♥임윤아 뜨거운 첫키스 (킹더랜드) [결정적장면]
- 유진, 요정 미모 쏙 빼닮은 두 딸과 커플 원피스 “애걸복걸해서 겨우 입혀”
- 추성훈, 샤넬 여성복도 소화 “♥야노 시호와 옷 같이 입어” (사당귀)
- 홍진영, 미모 몰라볼 정도…휴게소도 런웨이 만드는 개미허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