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11일 KT전 '농협목우촌 파트너데이' 행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움 히어로즈는 1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KT 위즈와 경기에 '농협목우촌 파트너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날 시구와 시타는 또래오래에서 진행한 이벤트에 당첨된 박주하, 박시하 자매가 한다.
사전 이벤트 당첨자 300명과 농협목우촌, 또래오래 임직원도 고척스카이돔을 찾는다.
시구를 맡은 박주하 어린이는 "저와 제 동생을 초대해주셔서 감사하다. 시구를 할 수 있어 너무 행복하다. 앞으로도 키움히어로즈와 또래오래를 열심히 응원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오상진 기자= 키움 히어로즈는 1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KT 위즈와 경기에 '농협목우촌 파트너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농협목우촌 파트너데이를 맞아 경기 전 B게이트 장내 복도에서 룰렛 이벤트와 포토월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기 중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농협목우촌의 치킨 프랜차이즈 또래오래에서 치킨과 모바일 쿠폰, 농협목우촌 삼계탕 세트 등을 선물한다.
이날 시구와 시타는 또래오래에서 진행한 이벤트에 당첨된 박주하, 박시하 자매가 한다. 사전 이벤트 당첨자 300명과 농협목우촌, 또래오래 임직원도 고척스카이돔을 찾는다.
시구를 맡은 박주하 어린이는 "저와 제 동생을 초대해주셔서 감사하다. 시구를 할 수 있어 너무 행복하다. 앞으로도 키움히어로즈와 또래오래를 열심히 응원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신뢰받는 종합식품 대표 브랜드인 농협목우촌은 축산계열화사업, 축산물 생산·가공·유통·판매, 외식사업 등을 추진하며 국내 축산농가의 안정적 소득증대 소비자들의 건전한 식문화 창출을 선도하고 있는 회사이다. 그중 농협목우촌이 운영하는 치킨 프랜차이즈 또래오래는 100% 국내산 닭고기를 사용해 소비자들이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사진=키움 히어로즈 제공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빅리그 도전' 장현석, 다저스와 90만 달러 계약...LA 매체 ''19세 놀라운 투수 유망주'' 기대감
- ‘216억 내겠다는 팀이 없네’…결국 토트넘 재임대 가능성
- 안정환에게 “마늘 냄새” 인종차별, 이탈리아 레전드 “좋은 선수이나 안 좋은 기억”
- [오피셜] ‘결국 맨유 이적 실패’ 바웃 베호르스트, 호펜하임 임대 이적
- 3경기 19이닝 자책점 '제로'...오타니, 6이닝 1실점 5K '2년 연속 10승 달성'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