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터서 그네 타다 '날벼락'···옆에 SUV 차량 떨어졌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의 한 아파트 아파트 놀이터로 SUV 차량이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10일 오후 4시 53분께 인천시 서구 가정동 한 아파트 지상주차장에서 SUV 차량이 담장을 뚫고 3m 아래 다른 아파트 단지 놀이터로 추락했다.
SUV 차량은 아파트 지상주차장에서 주차된 경차를 들이받은 뒤 1m 높이 벽돌 담벼락을 무너뜨리고 옆 단지로 추락한 것으로 조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천의 한 아파트 아파트 놀이터로 SUV 차량이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놀이터에서 놀던 아이는 무사했지만 이 사고로 운전자가 크게 다치고 동승자 1명이 사망했다.
10일 오후 4시 53분께 인천시 서구 가정동 한 아파트 지상주차장에서 SUV 차량이 담장을 뚫고 3m 아래 다른 아파트 단지 놀이터로 추락했다.
이 사고로 차량 동승자인 A씨(63·여)가 숨지고 운전자 B씨(79·남)가 크게 다쳐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SUV 차량은 아파트 지상주차장에서 주차된 경차를 들이받은 뒤 1m 높이 벽돌 담벼락을 무너뜨리고 옆 단지로 추락한 것으로 조사됐다. 차량은 앞 범퍼와 유리창이 모두 부서졌다.
사고 당시 놀이터에는 부녀로 보이는 성인 남성과 여자아이가 있었지만 추가 인명 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
경찰은 목격자 진술과 주변 폐쇄회로(CC)TV 영상 등을 토대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운전자가 음주운전을 하지는 않은 것으로 파악됐다"며 "치료를 받는 대로 운전자를 상대로도 경위를 확인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태원 기자 revival@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타벅스서 '맨발로 벌러덩' 20대女…“미친X 죽여버려” 직원에 욕설도
- '선정 퍼포먼스 논란' 마마무 화사 공연음란죄 고발당해
- '만수르 밑에서 일한다'…'과학계 퇴출' 황우석 전한 근황 '깜짝'
- 압구정 '미니 신도시'급으로 탈바꿈한다 [집슐랭]
- 파전·라면 4만원에 맥주도 한종류뿐…'다신 안와'
- '18살 되면 무조건 2800만원씩'…'기본상속' 공약 나온 '이 나라'
- '아버지 천국에서 만나요'…'차인표父' 차수웅 전 우성해운 회장 별세
- “아저씨랑 데이트하자”…‘잔액부족’ 뜬 20살女 유사강간한 택시기사
- '사람 죽이러 간다'…부산역 발칵 뒤집은 '허위 신고' 사건의 전말
- 尹 지지율, 3주간 상승세 멈추고 다시 30%대…2.9%p 내린 39.1%[리얼미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