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 눈맞춤” 김강우, 생일 맞은 팬미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강우가 생일을 맞이해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남겼다.
해당 자리는 배우의 생일을 앞두고 공식 팬클럽인 '럭셔리한 배우 김강우'가 준비한 자리로 알려져 의미를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배우 김강우가 생일을 맞이해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남겼다.
지난 8일, 대학로의 한 소극장에서 김강우 팬미팅이 열렸다. 해당 자리는 배우의 생일을 앞두고 공식 팬클럽인 ‘럭셔리한 배우 김강우’가 준비한 자리로 알려져 의미를 더했다. 전국 각지에 있는 팬들은 물론 해외 팬들도 함께했다.
지난 해에 이어 약 1년만에 팬들과 다시 만난 김강우는 “반갑습니다. 보고싶었어요”라며 팬들을 향해 다정한 인사를 건넸고, 팬들 역시 뜨거운 함성과 박수로 맞이했다.
팬들의 생일 축하에 이어 최근 근황을 전한 그는 팬들의 다양한 질문에 김강우는 진솔함과 재치가 묻어나는 답변으로 일관했다. 또한 팬들과 함께하는 스피드 게임, 밸런스 게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임하며 팬들을 향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팬미팅 후반부, 김강우는 4장 분량의 손편지를 통해 “어김없이 오늘도 이렇게 또 한번 찬란한 순간을 함께해주셔서, 여러분 덕분에 외롭지 않게 항상 행복함을 느끼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10년, 20년, 30년, 40년. 오래도록 이 마음 그대로 열심히 연기하며 배우로 살아가겠습니다. 고맙습니다”라며 변함없는 응원을 보내주는 팬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또한 김강우는 사인이 각인된 텀블러를 미리 제작해 참석한 모든 팬들에게 선물하는가 하면 팬미팅이 끝나고 사인회를 진행하며, 팬 한 명 한 명과 눈을 맞추며 배웅하기도 했다.
한편 김강우는 최근 개봉한 영화 ‘귀공자’에서 역대급 빌런으로 변신하며 호평을 받는데 이어, 새 드라마 ‘원더풀 월드(가제)’의 출연을 확정 짓고 바쁜 스케줄을 이어가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신세계 회장 외손녀와 열애설…YG, 노코멘트
- 송중기 여친, 방산업체 재력가 父+모델 출신 母설
- 엑소 출신 크리스, 성폭행 혐의로 화학적 거세 당하나
- 김고은·손흥민 황당무계 열애설, 장희령 비공개 SNS서 시작 [종합]
- 광고계가 밝힌 프리지아 몸값…"부르는 게 값" vs "명품은 힘들어"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