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여름 물놀이 패키지 '쿨 서머 다이브'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김형조)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는 피서객들을 겨냥해 휴식과 물놀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쿨 서머 다이브(Cool Summer Dive)' 패키지를 선보인다.
한화리조트는 매년 물놀이 시설과 객실을 연계한 여름 패키지 판매, 목표 대비 4배 이상 매출을 달성했을 정도로 인기가 좋았다.
올해는 리조트 내 물놀이 시설뿐만 아니라 요트, 카약 등 외부 관광 시설도 즐길 수 있는 여름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객실 1박과 워터파크-요트투어-카약 등 다양한 물놀이 시설 연계
설악 워터피아, 속초 주요 유료 관광 지점 입장객 수 3위로 인기 높아
무더위에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되면서 물놀이장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한화리조트는 매년 물놀이 시설과 객실을 연계한 여름 패키지 판매, 목표 대비 4배 이상 매출을 달성했을 정도로 인기가 좋았다.
올해는 리조트 내 물놀이 시설뿐만 아니라 요트, 카약 등 외부 관광 시설도 즐길 수 있는 여름 패키지를 출시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종일 이용 가능하다. 요트투어는 아바이마을, 조도 등 속초 명소를 50분간 방문하는 코스다. 탑승 전에 체크인 시 받은 지류 쿠폰을 제시하면 된다.
모든 시설 이용권은 2인 기준으로 이 외에도 한화리조트 제주, 대천 파로스, 산정호수 안시 등 총 5곳에서 패키지를 판매한다. 이용 기간은 8월 31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pyoungbok@lofficielkorea.com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