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소유, 고깃집 사진탓 때아닌 열애설…"동선 겹쳤을 뿐" 해프닝 일단락[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과 소유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양 측이 "사실 무근"이라며 부인하며 난데없는 열애설은 해프닝으로 마무리 됐다.
10일 임영웅과 소유의 난데없는 열애설은 온라인을 통해 불거졌다.
임영웅 소속사 물고기뮤직 또한 소유와의 열애설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부인했다.
이처럼 인증 사진으로부터 시작, 우연히 동선이 겹친 탓에 생겨난 열애설은 양측이 "사실 무근"이라며 빠르게 부인하면서 해프닝으로 일단락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가수 임영웅과 소유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양 측이 "사실 무근"이라며 부인하며 난데없는 열애설은 해프닝으로 마무리 됐다.
10일 임영웅과 소유의 난데없는 열애설은 온라인을 통해 불거졌다. 이는 제주도에 위치한 한 식당 직원이 자신의 SNS에 가게에 방문한 임영웅과 소유와 각각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시작됐다. 이를 본 일부 네티즌들은 두 사람이 같이 방문한 것 아니냐며 열애 의혹을 제기한 것.
이와 관련해 소유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는 스포츠조선에 "소유는 최근 촬영을 위해 제주도에 방문했다. 임영웅 님과는 우연히 동선이 겹쳤을 뿐 아무 사이도 아니다"고 밝혔다. 임영웅 소속사 물고기뮤직 또한 소유와의 열애설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부인했다.
이처럼 인증 사진으로부터 시작, 우연히 동선이 겹친 탓에 생겨난 열애설은 양측이 "사실 무근"이라며 빠르게 부인하면서 해프닝으로 일단락됐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지영, 돈봉투 훔친 도둑으로 몰린 것 기분 나빠..“말이 되냐” 분노
- 이혼한 송종국, "2년째 캠핑카서 생활…현재 子 송지욱과 매일 지내" (살림남2)
- 양나래 “결혼식 날 절친과 신랑이 눈 맞아 차안에서..” 경악 (옥문아)
- 김종민, 현영과 공개 열애 간접 언급…나영석PD "마음 활짝 열었다" ('십오야')
- '부친상' 차인표, 371조 경영권 포기했던 子 "천국서 같이 걸어요" [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