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 여자' 최재성 죽인 진범 이종원이었다…박형준 사고도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밀의 여자' 이종원이 최재성을 죽인 진범이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10일 저녁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에서 정현태(최재성)를 죽음으로 몰아넣은 진범이 남연석(이종원)으로 밝혀졌다.
남연석의 비서는 남연석에게 "현태(최재성) 형이 우리 얘기 듣지만 않았어도"라며 26년 전 겨울이의 큰 아버지 사고에 연루됐다는 사실을 알았던 때를 언급했다.
이를 비서와 은폐하려던 남연석은 해당 사고를 알게 된 정현태를 사망에 이르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비밀의 여자' 이종원이 최재성을 죽인 진범이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10일 저녁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에서 정현태(최재성)를 죽음으로 몰아넣은 진범이 남연석(이종원)으로 밝혀졌다.
이날 방송에서 남만중(임혁)은 정겨울 과 오세린이 영혼이 바뀌었다는 사실을 듣고 깜짝 놀랐다. 남만중은 "네가 겨울이라는 말이냐"라고 물었다.
정겨울 은 "저 겨울이 맞다. 결혼 전에 할아버님이 저 따로 불러서 버팀목이 되어준다고 하시지 않았냐"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하늘이 제가 키우게 해 달라"라고 요구했다.
정겨울 은 주애라(이채영)의 뺨을 내리쳤다. 그는 "우리 아빠 누명 씌운 것도 모자라서 죽게 만든 게 너였냐"라고 물었다.
주애라는 "네들 남매 아주 쌍을 미친 거 아니냐. 우리는 너희 아빠 안 죽였다"라고 알렸다.
정겨울 은 "정영준(이은형) 오빠한테 다 들었다. YJ에서 막았다고 하던데. 아무것도 모르겠다는 그 표정 내가 진실을 밝힐 때도 그렇게 할 수 있는지 봐라"라고 경고했다.
한편 남연석은 정현태 죽음을 밝히려고 하는 정영준(이은형)을 경계했다. 남연석의 비서는 남연석에게 "현태(최재성) 형이 우리 얘기 듣지만 않았어도"라며 26년 전 겨울이의 큰 아버지 사고에 연루됐다는 사실을 알았던 때를 언급했다.
26년 전 YJ그룹의 후계 자리를 열망하던 남연석이 큰 형 남지석(박형준)의 교통사고를 낸 것. 이를 비서와 은폐하려던 남연석은 해당 사고를 알게 된 정현태를 사망에 이르게 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