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11일 KT전 농협목우촌 파트너데이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는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고척 스카이돔에서 KT 위즈와 주중 홈 3연전을 치른다.
히어로즈 구단은 이번 3연전 첫째 날인 11일 경기를 '농협목우촌 파트너데이'로 지정, 관련 행사를 진행한다.
농협목우촌 파트너데이를 맞아 경기 전 B게이트 장내 복도에서 룰렛 이벤트와 포토월 이벤트를 실시힌다.
사전 이벤트 당첨자 300명과 농협목우촌, 또래오래 임직원도 고척 스카이돔을 찾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는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고척 스카이돔에서 KT 위즈와 주중 홈 3연전을 치른다. 히어로즈 구단은 이번 3연전 첫째 날인 11일 경기를 '농협목우촌 파트너데이'로 지정, 관련 행사를 진행한다.
농협목우촌 파트너데이를 맞아 경기 전 B게이트 장내 복도에서 룰렛 이벤트와 포토월 이벤트를 실시힌다. 경기 중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선보인다.
이를 통해 이날 고척 스카이돔을 찾는 팬들에게 농협목우촌 치킨 프랜차이즈 또래오래에서 치킨, 모바일 쿠폰, 농협목우촌 삼계탕 세트 등을 선물한다.
이날 시구와 시타는 또래오래에서 진행한 이벤트에 당첨된 박주하-박시하 자매가 나선다. 사전 이벤트 당첨자 300명과 농협목우촌, 또래오래 임직원도 고척 스카이돔을 찾는다.
시구를 맡은 박주하 어린이는 구단을 통해 "저와 제 동생을 초대해줘 감사하다. 시구를 할 수 있어 너무 행복하다"며 "앞으로도 히어로즈와 또래오래를 열심히 응원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종합식품 대표 브랜드 중 하나인 농협목우촌은 축산계열화사업, 축산물 생산·가공·유통·판매, 외식사업 등을 추진하며 국내 축산농가의 안정적 소득증대와 소비자들의 건전한 식문화 창출을 선도하고 있는 회사로 평가받고 있다. 농협목우촌이 운영하고 있는 치킨 프랜차이즈 또래오래는 100% 국내산 닭고기를 사용하고 있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키움 원종현 부상 1군 엔트리 제외 홍원기 감독 "안타깝네요"
- 키움 맥키니, KBO리그 첫승 기념 팀 동료들에게 커피 돌려
- 키움 맥키니 2경기 연속 QS "잘 막았지만…"
- 송성문 리드오프 배치 키움, 8일 두산전 타순 변화
- [오늘의 운세] 11월 17일, 입조심·표정조심…뭐든 조심해야 하는 별자리는?
- [주말엔 운동] "걷기 하나 했는데 이런 효과가?"…40대 이후 매일 160분 걸으면 일어나는 일
- '투자 달인' 워런 버핏, 애플 팔고 '이것' 담았다
- 민주 "검찰독재정권 정적 제거에 사법부가 부역"
- 로제 '아파트' 英 싱글 차트 3위…4주 연속 최상위권 지켜
- 1146회 로또 당첨번호 '6·11·17·19·40·43'…보너스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