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수 대신 버거 대접하세요”…인도네시아 맥도날드 ‘웨딩 패키지’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도네시아 맥도날드가 최근 결혼식에 참석한 하객들 대접용으로 '웨딩 패키지'를 출시해 화제다.
미국 경제매체 CNBC 등에 따르면 인도네시아 맥도날드가 최근 선보인 '웨딩 패키지'는 치킨버거와 맥너겟 4조각을 제공하는 100인분 식사로 구성됐다.
인도네시아 맥도날드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패키지 이벤트를 공개하면서 "맥도날드의 웨딩 패키지로 더 기억에 남는 결혼식을 남기라"는 홍보 문구를 남겼다.
맥도날드에서 웨딩 패키지를 출시한 건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맥도날드가 최근 결혼식에 참석한 하객들 대접용으로 '웨딩 패키지'를 출시해 화제다.
미국 경제매체 CNBC 등에 따르면 인도네시아 맥도날드가 최근 선보인 '웨딩 패키지'는 치킨버거와 맥너겟 4조각을 제공하는 100인분 식사로 구성됐다. 가격은 약 350만 루피아로 우리돈 30만원 정도다. 하객 한 명당 3000원에 음식을 대접할 수 있는 셈이다.
인도네시아 맥도날드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패키지 이벤트를 공개하면서 “맥도날드의 웨딩 패키지로 더 기억에 남는 결혼식을 남기라”는 홍보 문구를 남겼다. 또한 사진에 있는 금색 반지 한 쌍도 제공된다고 덧붙였다.
다만 인도네시아 맥도날드 측은 케이터링 서비스는 제공하지만 매장을 결혼식이나 피로연장으로 쓸 순 없다고 설명했다.
맥도날드에서 웨딩 패키지를 출시한 건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앞서 2011년 일부 홍콩 맥도날드 지점은 웨딩 케이크와 구디백(파티 참가자에게 보답용으로 주는 선물 가방) 등이 포함된 웨딩 패키지를 1300달러에 판매했다. 당시엔 매장을 피로연 장소로 쓸 수도 있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운드리가 살아난다…삼성 5·7나노 가동률 90% 육박
- 이영 장관 “경제활력, 민생안정 하반기 집중 추진”…상생결제·납품대금연동제·복수의결권
- 기아, 신차 ‘슈퍼사이클’ 진입…하반기 달굴 5종 출격
- 스쿠터 타고 뉴욕 누빈 총기난사범…1명 사망 3명 부상
- “국수 대신 버거 대접하세요”…인도네시아 맥도날드 ‘웨딩 패키지’ 출시
- “BTS 군복무 끝나면 부를 것”...멕시코 대선 예비후보의 이색 공약
- 與, ‘한미동맹’ 외치며 미국행…野는 ‘후쿠시마 오염수 저지’ 일본행
- 삼성SDI-스텔란티스 美 합작공장 속도…4분기 장비 구축 스타트
- 민간 협의체 ‘클라우드데이터센터얼라이언스(CDA)’ 발족···분야별 대표 기업 집결
- 상반기 스타트업 투자 67%↓…투자 건수 21년 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