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주식회사 자동차 품질인증부품 쇼핑몰 ‘케이파츠’ 새단장…소비자 마음 사로잡는다
손사라 기자 2023. 7. 10. 19:39
경기도내 중소 제조업체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구축된 ‘경기도 자동차 품질인증부품’이 정작 시장에서 저조한 실적(경기일보 6월30일자 2면)을 보인 가운데, 경기도주식회사가 온라인 쇼핑몰 전면 개편을 통해 소비자 인식 개선에 나선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케이파츠 온라인 쇼핑몰에 대한 도민 인식 개선과 홍보를 위해 광고 영상을 제작하는 한편, 가입 회원 대상 이벤트 등도 진행할 계획이라고 10일 밝혔다. 케이파츠는 도 자동차 품질인증부품 자체 브랜드다.
도 주식회사는 먼저 소비자의 편리한 이용을 위해 쇼핑몰 디자인을 개편하고 상품군을 늘렸다. 또 이달부터 배우 이종혁이 출연한 광고 영상을 제작,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인지도 향상에 힘쓸 계획이다.
이와 함께 쇼핑몰 가입 회원에게 즉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후기·체험 이벤트와 무료배송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하겠다는 구상이다.
이승록 도 주식회사 대표이사 대행(상임이사)은 “판매는 물론 적극 홍보에도 주력해 도 자동차 품질인증부품을 소비자에게 명확히 인식시키겠다”고 말했다.
손사라 기자 sarah@kyeonggi.com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기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어린이만의 에너지로 현대미술 감상... 경기북부어린이박물관 ‘탱탱볼’
- ‘이재명·김문기 사진 첫 공개’…이기인 “내 사진에 대한 거짓말이 유죄”
- 원아 머리 킥보드로 때린 유치원 교사, 다른 원생 11명도 폭행
- 기후변화, 환경재난 ‘부메랑’… 인간·자연 공존 ‘실천교육’ [디지털과 생태를 잇는 인천교
- ‘이재명 진짜 위기는 위증교사’…한동훈 “야당 희대의 무리수 동원할 것”
- 수원 현대건설, 7연승 파죽지세…흥국생명 맹추격
- 이재명, "결코 죽지 않는다⋯나라 주인, 윤석열·김건희로 바뀌어"
- 용인서 택시 문 부수고 기사 때린 50대 입건
- 가을의 끝자락 '만추의 낙엽'[포토뉴스]
- 과천시, 네이버 라인프렌즈(IPX) 유치로 미래 신도시 가치 높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