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어린이·청소년 대상 모의투자 대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스가 10일부터 14일까지 닷새간 어린이·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틴즈 모의투자 대회'를 개최한다.
기존 '토스 모의투자' 서비스를 이용하는 틴즈 사용자(만 7세부터 만 18세 이하)가 참가할 수 있다.
토스는 지난 4월 틴즈 사용자들이 가상의 1000달러로 직접 주식 투자를 경험할 수 있는 '토스 모의투자' 서비스를 출시한 바 있다.
대회 참여 시 본인의 기존 투자 내역은 백업되며, 대회 종료까지는 '틴즈 모의투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임유경 기자] 토스가 10일부터 14일까지 닷새간 어린이·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틴즈 모의투자 대회’를 개최한다.
기존 ‘토스 모의투자’ 서비스를 이용하는 틴즈 사용자(만 7세부터 만 18세 이하)가 참가할 수 있다. 토스는 지난 4월 틴즈 사용자들이 가상의 1000달러로 직접 주식 투자를 경험할 수 있는 ‘토스 모의투자’ 서비스를 출시한 바 있다.
대회 참여 시 본인의 기존 투자 내역은 백업되며, 대회 종료까지는 ‘틴즈 모의투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다. 대회가 종료되면 참여 전 보유하고 있던 본인의 ‘토스 모의투자’ 내역이 복구된다.
대회가 종료되는 이달 14일 23시 59분을 기준으로 최종 순위에 따라 토스포인트를 상금으로 지급한다. 1등 10만·2등 5만·3등 3만·4등과 5등 각 1만·6등부터 100등까지 각 5000포인트를, 101등부터 1000등까지는 각 1000포인트를 수령할 수 있다.
틴즈 사일로를 담당하는 윤주승 제품책임자(PO)는 “틴즈 이용자들이 쉽게 주식 투자를 익히는 동시에, 직접 종목을 보유했다는 성취감도 느낄 수 있도록 UX·UI 디자인 하나까지 각별한 노력을 기울였다”라고 전했다.
임유경 (yklim01@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올림픽대로 덮고 성수동까지 보행교…압구정 '대변신'
- "여자도 군대 가라"...남성이 더 반대했다
- 진격의 에코프로에 증권가 당혹…불타는 개미 "이백에코 가자"
- '소름 주의'...여성 혼자 사는 집 들여다본 30대, 집행유예
- '아직도 쌍방?'...여성 폭행 전직 보디빌더, 모습 드러내
- “150마리 넘는 ‘OO’ 복제”…과학계 퇴출된 황우석, 충격 근황
- 화사, 공연음란죄로 고발 당해…소속사 "경찰이 사건 검토 중"
- "수업 태도 마음에 안들어"…초등생 제자 주먹으로 때린 담임
- “구해주세요” 파도 휩쓸린 할머니·손자 외침에...몸 던진 외국인들
- 엑소 수호, 뮤지컬 연기 비방 악성 댓글에 "너무 힘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