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글로벌 앰배서더 뉴진스 '코-크 스튜디오' 화보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카-콜라가 코-크 스튜디오의 글로벌 앰배서더인 뉴진스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하며 또 한 번의 짜릿한 시각적 경험을 전한다.
이번 화보는 코-크 스튜디오와 뉴진스의 짜릿한 만남을 독창적인 시각적 경험으로 제공하는 '코카-콜라 X 뉴진스 스페셜 패키지' 출시에 따른 것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진스, 코-크 스튜디오 통해 존 바티스트, J.I.D 등과 노래 및 뮤직비디오 공개하며 화제
이번 화보는 코-크 스튜디오와 뉴진스의 짜릿한 만남을 독창적인 시각적 경험으로 제공하는 '코카-콜라 X 뉴진스 스페셜 패키지' 출시에 따른 것이다.
서로 다른 글씨체의 '코-크 스튜디오'와 '뉴진스' 각각의 로고를 타이포그래피 요소로 활용한 디자인으로, 보는 즐거움에 소장 가치까지 더하며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어 뉴진스와 존 바티스트, J.I.D 등 전 세계에서 주목받는 5팀의 아티스트와 함께 '코-크 스튜디오'의 타이틀곡(앤섬) 'Be Who You Are(Real Magic)'를 공개했다. 이어 최근에는 뉴진스와 미국 애틀란타 출신의 래퍼 J.I.D가 각자의 음악적 색깔을 유지하면서 하나가 된 'Zero' 리믹스 버전을 선보이며 화제를 일으켰다.
개인 화보 컷에서는 멤버들이 각자의 이름으로 만들어진 띠로 둘러싸인 연출을 시도해 '코-크 스튜디오'의 글로벌 앰배서더로서의 정체성을 재치있게 더했다. 코카-콜라의 코-크 스튜디오와 뉴진스라는 서로의 개성이 하나의 사진 속에서 완벽한 하나로 어우러지는 마법 같은 순간을 담아냈다는 평이다.
한편, 코카-콜라는 오는 9월 23-24일, 양일간 열리는 새로운 뮤직 페스티벌 '슈퍼팝(SUPERPOP)'의 후원사로 참여한다. 본 행사에는 뉴진스도 함께 해 관객들과 음악으로 하나 되는 짜릿한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pyoungbok@lofficielkorea.com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