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루카, 휴가철 맞아 할인쿠폰 제공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셰어링 플랫폼 투루카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음 달 31까지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투루카는 카셰어링 5000원·6000원·7000원 등 각 할인 쿠폰을 4차례에 걸쳐 제공한다.
신규 가입할 때 추천인을 입력하면 주중 5000원·주말 5000원 등 총 1만원 할인 쿠폰팩을 추천한 회원과 추천받은 회원에게 각각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셰어링 플랫폼 투루카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음 달 31까지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투루카는 카셰어링 5000원·6000원·7000원 등 각 할인 쿠폰을 4차례에 걸쳐 제공한다. 회차별로 선착순 1만 명이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신규 가입할 때 추천인을 입력하면 주중 5000원·주말 5000원 등 총 1만원 할인 쿠폰팩을 추천한 회원과 추천받은 회원에게 각각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회원 1명에게는 제주항공 국제선 항공권 2매을 증정한다.
박병진 투루카 브랜드커뮤니케이션 그룹장은 “카셰어링 이용량이 휴가 시즌에 맞춰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다”며 “많은 고객분들이 다양한 혜택을 통해 합리적인 이동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태 기자 kim@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정 퍼포먼스 논란' 마마무 화사 공연음란죄 고발당해
- '만수르 밑에서 일한다'…'과학계 퇴출' 황우석 전한 근황 '깜짝'
- 압구정 '미니 신도시'급으로 탈바꿈한다[집슐랭]
- 파전·라면 4만원에 맥주도 한종류뿐…'다신 안와'
- '18살 되면 무조건 2800만원씩'…'기본상속' 공약 나온 '이 나라'
- '아버지 천국에서 만나요'…'차인표父' 차수웅 전 우성해운 회장 별세
- “아저씨랑 데이트하자”…‘잔액부족’ 뜬 20살女 유사강간한 택시기사
- '사람 죽이러 간다'…부산역 발칵 뒤집은 '허위 신고' 사건의 전말
- 尹 지지율, 3주간 상승세 멈추고 다시 30%대…2.9%p 내린 39.1%[리얼미터]
- '마동석이 왜 여기에?'…이름만 바꿔 '티비몬'으로 또 나타난 누누티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