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주전 틈 바구니 보이나? 아센시오가 한 자리 유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강인이 파리생제르맹(PSG) 이적을 확정 지었지만, 주전 도약까지는 아직 불투명하다.
유럽 축구 전문 통계 매체 '스쿼카'는 10일(한국시간) 이강인 이적 후 2023/2024시즌 PSG 예상 라인업을 발표했다.
기존 네이마르와 음바페 자리는 굳건하며, 이강인과 같이 영입된 아센시오가 더 높은 점수를 받았다.
그러나 PSG가 최근 원톱 공격수 영입도 추진하고 있어 이강인의 주전 여부는 더 지켜봐야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이강인이 파리생제르맹(PSG) 이적을 확정 지었지만, 주전 도약까지는 아직 불투명하다.
유럽 축구 전문 통계 매체 ‘스쿼카’는 10일(한국시간) 이강인 이적 후 2023/2024시즌 PSG 예상 라인업을 발표했다.
가장 관심 있는 이강인의 자리에는 스리톱에 없었다. 스리톱에는 네이마르, 킬리안 음바페, 마르코 아센시오가 자리했다. 기존 네이마르와 음바페 자리는 굳건하며, 이강인과 같이 영입된 아센시오가 더 높은 점수를 받았다.
중원도 마르코 베라티, 마누엘 우가르테, 비티냐가 자리했다. 이강인은 이대로 가면 주로 서브로 나설 가능성이 크다.
그러나 가능성이 없는 건 아니다. 음바페와 네이마르가 변수다.
음바페는 최근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을 시도하고 있다. PSG는 이적료를 받아낼 마지막 기회인 이번 여름에 보내려 한다. 네이마르도 잦은 부상으로 공백이 크기에 이강인에게 기회가 주어질 가능성은 크다.
음바페가 떠나면 당연히 한 자리는 주전 경쟁에 좀 더 희망이 생길 수 있다. 그러나 PSG가 최근 원톱 공격수 영입도 추진하고 있어 이강인의 주전 여부는 더 지켜봐야 한다.
사진=파리생제르맹, 스쿼카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레알 마드리드 떠나 리버풀로 이적한다고? 이렇게 되면 ‘최강 중원 구축’
- 동양식 이름이 어색한 PSG의 교통 정리 “이름은 KANG-IN, 성은 LEE”
- 맨유의 7번은 호우 신 빼고 다 가짜였다? ‘145골 새삼 대단하게 느껴지네’
- 뮌헨 케인과 개인 조건 합의, 이적료 1170억원 수정된 제안서 제출… 레비의 답은?
- 바르사 ‘제 2의 호나우두’ 영입에 성공, 2024년 1월에 합류… 이적료 보너스 포함 857억원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