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 속에서 만든 작품으로 플리마켓···하이원리조트, 키즈 케어 패키지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랜드의 휴양콘도 사업인 하이원리조트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초등학교 저학년을 위한 '포레스트 하이원 플리마켓'을 선보인다.
박승렬 하이원리조트 마케팅실장은 "앞으로도 천혜의 자연환경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자연 속 새로운 경험을 제공, 관광업계 트렌트를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랜드의 휴양콘도 사업인 하이원리조트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초등학교 저학년을 위한 ‘포레스트 하이원 플리마켓’을 선보인다.
강원랜드는 리조트 주변 숲을 활용한 키즈 케어 프로그램을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오는 8월 28일까지 운영하며 ‘숲 체험’, ‘나만의 작품 만들기’, ‘플리마켓’ 등으로 구성돼 있다. 하이원 그랜드호텔 패밀리 슈페리어 트윈 객실 또는 주니어 스위트 캐릭터 객실 1박이 포함돼 있다.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어린이는 인솔강사와 함께 숲 체험을 통해 나무·꽃·곤충들을 관찰한 후 숲 속에서 인형 등 자신의 작품을 만들어 플리마켓 시장을 열고, 부모들은 숲속 플리마켓에서 손님 역할을 맡아 아이들이 만든 상품을 구매하는 시간을 갖는다.
예약 및 문의는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 및 예약실을 통해 가능하다.
박승렬 하이원리조트 마케팅실장은 “앞으로도 천혜의 자연환경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자연 속 새로운 경험을 제공, 관광업계 트렌트를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정선=이경환 기자 lkh@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정 퍼포먼스 논란' 마마무 화사 공연음란죄 고발당해
- '만수르 밑에서 일한다'…'과학계 퇴출' 황우석 전한 근황 '깜짝'
- 압구정 '미니 신도시'급으로 탈바꿈한다[집슐랭]
- 파전·라면 4만원에 맥주도 한종류뿐…'다신 안와'
- '18살 되면 무조건 2800만원씩'…'기본상속' 공약 나온 '이 나라'
- '아버지 천국에서 만나요'…'차인표父' 차수웅 전 우성해운 회장 별세
- “아저씨랑 데이트하자”…‘잔액부족’ 뜬 20살女 유사강간한 택시기사
- '사람 죽이러 간다'…부산역 발칵 뒤집은 '허위 신고' 사건의 전말
- 尹 지지율, 3주간 상승세 멈추고 다시 30%대…2.9%p 내린 39.1%[리얼미터]
- '마동석이 왜 여기에?'…이름만 바꿔 '티비몬'으로 또 나타난 누누티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