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80만 돌파…전편 체졌다

김선우 기자 2023. 7. 10. 17: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편도 제쳤다.

멀티 비주얼의 신세계를 선사하며 전 세계적 흥행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가 전편의 누적 관객수를 뛰어넘으며 놀라운 흥행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가 개봉 19일째인 10일 8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와 같은 성적은 전편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의 동시기 박스 오피스 성적인 누적 관객수 62만8327명을 뛰어넘는 기록인 동시에 총 누적 관객수 72만4394명을 제친 흥행 성적이어서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특히 전편보다 성장한 캐릭터와 스토리, 더욱 커진 스케일, 화려해진 시청각 예술 등 다방면에서 업그레이드된 재미에 만족한 실관람객들의 호평 세례가 이어지고 있어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의 흥행 열기는 계속될 전망이다.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는 새로운 스파이더맨 마일스 모랄레스(샤메익 무어)가 수많은 스파이더맨들과 함께 멀티버스 세계 속 다중 우주의 질서를 잡기 위해 빌런과 대결하는 이야기로,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