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치에프알, 북미 클라우드 기반 스마트 빌딩 서비스 플랫폼 공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치에프알은 지난 6월 북미 법인 HFR Networks가 캐나다 안도릭스(Andorix)에 패킷 프론트홀 솔루션 (flexiHaul™)인 M6424 플랫폼 공급을 시작했다고 10일 밝혔다.
폴 크랜(Paul Crann) HFR Networks 트랜스포트(Transport) 사업 대표는 "Andorix로의 공급을 시작으로 북미 시장 내 스마트 빌딩에 네트워크 서비스를 제공을 시작한다"며 "이번 공급을 계기로 향후 북미 시장 내 스마트 빌딩 네트워크 사업 부문이 추가적인 수주·성장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고종민 기자] 에치에프알은 지난 6월 북미 법인 HFR Networks가 캐나다 안도릭스(Andorix)에 패킷 프론트홀 솔루션 (flexiHaul™)인 M6424 플랫폼 공급을 시작했다고 10일 밝혔다.
flexiHaul M6424 플랫폼은 일반 개인 인터넷, 기업 서비스, 모바일 네트워크 전송 등 건물 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사용되며, 모바일 트래픽과 일반 네트워크 서비스를 결합해 빠른 네트워크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해당 솔루션은 다중 패킷 기술과 가상화된 광네트워크를 활용해 전송 용량을 크게 향상시키고 비용 절감·투자의 유연성이 극대화 되는 특징을 가진다. 특히 북미시장에서의 수요가 점차 확대되고 있는 플랫폼이다.
Andorix는 북미 시장 내 스마트 빌딩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이번 HFR Networks의 솔루션을 활용해 클라우드 기반 스마트 빌딩 서비스를 빠르게 확장할 예정이다.
웨인 킴(Wayne Kim) Andorix CEO는 "서비스 적용 비용 절감·운영을 간소화하면서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HFR Networks와 함께 미국과 캐나다에서 프로젝트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며 "HFR Networks와의 협력을 통해 고객들이 요구하는 빠르고 우수한 네트워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폴 크랜(Paul Crann) HFR Networks 트랜스포트(Transport) 사업 대표는 "Andorix로의 공급을 시작으로 북미 시장 내 스마트 빌딩에 네트워크 서비스를 제공을 시작한다"며 "이번 공급을 계기로 향후 북미 시장 내 스마트 빌딩 네트워크 사업 부문이 추가적인 수주·성장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고종민 기자(kjm@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운세] 11월 17일, 입조심·표정조심…뭐든 조심해야 하는 별자리는?
- [주말엔 운동] "걷기 하나 했는데 이런 효과가?"…40대 이후 매일 160분 걸으면 일어나는 일
- '투자 달인' 워런 버핏, 애플 팔고 '이것' 담았다
- 민주 "검찰독재정권 정적 제거에 사법부가 부역"
- 로제 '아파트' 英 싱글 차트 3위…4주 연속 최상위권 지켜
- 1146회 로또 당첨번호 '6·11·17·19·40·43'…보너스 '28'
- 인공눈물에 미세 플라스틱…"한두 방울 꼭 버리고 쓰세요"
- "K-뷰티 양대산맥"…한국콜마·코스맥스 '훨훨'
- "트럼프 때문에 떠난다"…미국서 4년짜리 '초장기 크루즈' 등장
- "이걸 푼다고?"…린가드도 당황한 수능 영어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