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촌놈' 허성태→곽준빈, 워킹 끝.."이젠 홀리데이를 누리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 사나이들이 시드니를 떠나기 전 호주 액티비티 매력에 흠뻑 빠져든다.
10일 오후 방송될 tvN '부산촌놈 in 시드니'(연출 류호진·윤인회) 12회에서는 허성태, 이시언, 배정남, 안보현, 곽준빈(곽튜브)의 마지막 홀리데이가 펼쳐진다.
지난주 '부산촌놈 in 시드니'에서는 부산 사나이들의 마지막 워킹이 그려졌다.
호주에서의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허성태, 이시언, 배정남, 안보현, 곽준빈은 제대로 된 홀리데이를 누리러 여행을 떠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일 오후 방송될 tvN '부산촌놈 in 시드니'(연출 류호진·윤인회) 12회에서는 허성태, 이시언, 배정남, 안보현, 곽준빈(곽튜브)의 마지막 홀리데이가 펼쳐진다.
지난주 '부산촌놈 in 시드니'에서는 부산 사나이들의 마지막 워킹이 그려졌다. 길지 않은 시간이지만 함께 동고동락했던 동료들과 작별 인사를 나누던 장면은 보는 이들의 코끝을 시리게 할 만큼 뭉클한 감정이 밀려들게 했다.
호주에서의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허성태, 이시언, 배정남, 안보현, 곽준빈은 제대로 된 홀리데이를 누리러 여행을 떠난다. 사막 절벽에서 스피드를 즐길 수 있는 샌드보드와 익사이팅의 끝판왕인 스카이다이빙을 즐길 예정이다.
그 중 이시언과 안보현은 망망대해에서 하늘을 가로지르는 스카이다이빙에 도전해 자유를 만끽한다. 두 사람은 생애 처음 느껴보는 짜릿한 희열에 연신 환호성을 질러 남은 형제들의 부러움을 산다. 하지만 스카이다이빙을 마친 후 이시언이 "한 번은...(해볼 만해) 두 번은 안 해도 될 것 같아"라며 나약한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
또한 블루 마운틴 관광에 나선 '농장즈'의 외출도 기대된다. 특히 곽준빈은 레일, 케이블카를 탈 때마다 고소 공포증을 느껴 다른 관광객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는다. 뿐만 아니라 관광객들의 인기 명소로 손꼽히는 코알라 글램핑장까지 호주의 대자연을 몸소 느낄 수 있는 짜릿한 추억들을 체험한다.
그동안 '부산촌놈 in 시드니'에서는 부산 사나이들의 친형제 같은 케미스트리는 물론 워킹 현장에서 보여준 사수와의 든든한 케미스트리 등 사람 냄새 가득한 순간들을 담으며 남다른 힐링의 시간을 선사했다.
무엇보다 '워킹 홀리데이'의 리얼한 현실을 가감 없이 보여주며 알토란 같은 정보와 재미를 전달, 여기에 부산 사나이들의 열정 넘치는 모습으로 진정성까지 더했다. 이에 호주에 흠뻑 스며든 다섯 남자들이 마지막 밤을 어떻게 보낼지 10일 방송이 더욱 기대된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허니제이, 가정사 고백 "父 결혼식 초대 못해" 눈물 - 스타뉴스
- '200억 대박' 세븐♥이다해..신혼인데 아직도 - 스타뉴스
- '2번 이혼' 이지현 "결혼 하지말고 혼자 사세요" 돌직구 - 스타뉴스
- '박시은♥' 진태현, 깜짝 발표 "다른 삶 살 것" - 스타뉴스
- "절대 지켜" 옥주현, 과감한 엉덩이 노출..아찔 뒤태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男솔로곡 최단 스포티파이 10억 돌파..발매 118일만 '大기록'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1월 1주차 베스트 남돌 1위..7주 연속 'No.1'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7주 연속 1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지치지 말고 앞으로도 열심히 하자" 스스로 다짐 [일문일답]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뷔 '레이니 데이즈' 스포티파이 3억 스트리밍 돌파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