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라유텍, 직교로봇 제조 전문기업 현준에프에이 인수 마무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트팩토리 솔루션전문기업 티라유텍이 현준에프에이의 경영권 양수를 마무리 지었다고 10일 밝혔다.
티라유텍은 직교로봇(액추에이터) 제조 전문기업 현준에프에이의 경영권 인수를 마무리지어지분율 100%를 확보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고종민 기자] 스마트팩토리 솔루션전문기업 티라유텍이 현준에프에이의 경영권 양수를 마무리 지었다고 10일 밝혔다.
티라유텍은 직교로봇(액추에이터) 제조 전문기업 현준에프에이의 경영권 인수를 마무리지어지분율 100%를 확보한다. 현준에프에이는 올해 3분기부터 티라유텍의 연결종속회사로 편입된다.
티라유텍은 이번인수를 통해 매출확대와 이익의 개선까지 도모할수 있게 됐다. 특히 이차전지 셀, 소재 제조사 등 주요 고객사의 공장증설이 확대 되고 있는 시점에서 정보화기술(IT) 뿐만 아니라 운영기술(OT), 공장자동화의 핵심부품인 직교로봇, 서보모터, 증폭기 등 하드웨어를 포함한 스마트팩토리의 가치사슬을 완성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는 설명이다.
김정하 티라유텍 대표이사는 “스마트팩토리는 제조 현장에서 발생하는 생산 정보를 통해 고객의 생산성을 극대화하고자 하는 목적에서 시작됐다”며 “이는 산업현장의 자동화로 귀결된다”고 말했다.
이어 “MES(제조실행시스템)과 SCM(공급망관리솔루션) 등 스마트 팩토리의 요소별 IT솔루션과 더불어 직교로봇, AMR(자율주행물류로봇)까지 통합 솔루션을 제공한다”며 “고객에게 높은 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최고의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고종민 기자(kjm@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운세] 11월 17일, 입조심·표정조심…뭐든 조심해야 하는 별자리는?
- [주말엔 운동] "걷기 하나 했는데 이런 효과가?"…40대 이후 매일 160분 걸으면 일어나는 일
- '투자 달인' 워런 버핏, 애플 팔고 '이것' 담았다
- 민주 "검찰독재정권 정적 제거에 사법부가 부역"
- 로제 '아파트' 英 싱글 차트 3위…4주 연속 최상위권 지켜
- 1146회 로또 당첨번호 '6·11·17·19·40·43'…보너스 '28'
- 인공눈물에 미세 플라스틱…"한두 방울 꼭 버리고 쓰세요"
- "K-뷰티 양대산맥"…한국콜마·코스맥스 '훨훨'
- "트럼프 때문에 떠난다"…미국서 4년짜리 '초장기 크루즈' 등장
- "이걸 푼다고?"…린가드도 당황한 수능 영어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