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른치킨, 후라이드 업그레이드 '현미바삭' 신메뉴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른치킨이 기존 '현미바사삭' 메뉴를 업그레이드 해 신메뉴 '현미바삭'으로 재출시했다 10일 밝혔다.
바른치킨에 따르면 현미바삭은 바른치킨만의 특별한 3C공법을 통해 크리스피한 식감을 강조했다.
이를 위해 치킨 전용파우더를 사용해 맛의 풍미와 현미의 고소한 맛을 강화했다.
한편 바른치킨은 현미바삭 론칭 및 초복을 기념해 저렴한 가격으로 치킨을 먹을 수 있는 '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른치킨에 따르면 현미바삭은 바른치킨만의 특별한 3C공법을 통해 크리스피한 식감을 강조했다. 3C공법은 'Cold Batter(콜드 배터)', 'Crispy Powder(크리스피 파우더)', 'Crunch Curl (크런치 컬)'을 의미하며, 바른치킨 식문화연구소에서 자체 개발한 조리공법이다.
현미바삭의 슬로건은 '바삭함이 남다른 치킨'이다. 이를 위해 치킨 전용파우더를 사용해 맛의 풍미와 현미의 고소한 맛을 강화했다. 바른치킨 관계자는 "치킨의 기본 베이스가 되는 후라이드를 바꾼다는 것은 큰 결심"이라며 "현미바삭은 치킨의 바삭함의 기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바른치킨은 현미바삭 론칭 및 초복을 기념해 저렴한 가격으로 치킨을 먹을 수 있는 '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10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며, T 멤버십 앱을 통해 다운받은 1만원 할인 쿠폰을 '바른치킨 전용앱'에서 주문 시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