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네일케어 ‘매뉴큐리스트’ 국내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매뉴큐리스트코리아(대표 정원석)는 고급 네일케어 제품 '그린플래쉬(green flash·사진)'를 국내에 공식 출시했다.
매뉴큐리스트(manucurist)는 유럽, 미국, 일본 등 30개국에서 판매되는 프랑스 네일케어 브랜드.
그린플래쉬 공식 출시는 매뉴큐리스트코리아가 하며, 유통과 마케팅은 위생용품 기업 킨도가 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뉴큐리스트코리아(대표 정원석)는 고급 네일케어 제품 ‘그린플래쉬(green flash·사진)’를 국내에 공식 출시했다.
매뉴큐리스트(manucurist)는 유럽, 미국, 일본 등 30개국에서 판매되는 프랑스 네일케어 브랜드. 매뉴큐리스트 그린플래시 제품은 ‘건강한 손톱을 위해 바를 때 뿐만 아니라 제거할 때도 손톱을 손상시키지 않는다’는 프랑스인 창업자 가엘 르브라 페르소나즈의 오랜 연구 끝에 탄생했다. 젤네일과 일반 네일폴리시의 장점을 접목시킨 개 특징이다.
그린플래쉬 제품은 베이스코트, 컬러, 톱코트의 3단계로 LED 램프에 경화해 사용한다. 우아한 네일과 패디로 빠르게 셀프 연출이 가능하다. 젤네일의 광택감을 가지면서도 제거 땐 손톱 자극이나 가루날림 없이 리무버만으로도 쉽게 제거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매뉴큐리스트 관계자는 “풍부한 발색과 광택감이 특징이며, 은은한 시럽색부터 강렬한 빨강까지 24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연말까지 총 60가지로 색상을 확대한다”며 “손톱의 건강 유지를 위해 사탕수수, 옥수수, 밀, 카사바, 목화 등 식물유래 성분을 84% 함유했다. 영국의 까다로운 비건인증도 받았다”고 밝혔다.
그린플래쉬 공식 출시는 매뉴큐리스트코리아가 하며, 유통과 마케팅은 위생용품 기업 킨도가 맡는다.
유재훈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사랑, 최근 충격근황..."다이어트 하다 병원行"
- "살다살다 팬 속옷 검사 첨 본다, 가슴 만져" 하이브 아이돌 팬사인회 논란
- “피프티 피프티, 플립5 광고모델 취소됐다?” 루머의 진실은
- 송종국 "아들'지욱'에 1:1 축구 개인지도...영국 가고 싶다고해"
- 밤에는 마동석 보다 센 조국 ‘티켓 파워’…조작?
- 소프라노 이상은 공연 직전 돌연 사망…경찰 "범죄 가능성 낮아"
- 임영웅-소유 열애설 불거진 이유는?…"동선 겹친 것 뿐"
- 화사, 공연음란죄로 고발당했다…경찰 "사실관계 확인 중"
- "작은 실수에도 조롱"…뮤지컬 실력 논란 엑소 수호의 하소연
- 최자 결혼식 현장 공개…홍석천·이동욱 등 참석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