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세·이영지, 신곡 '드롭 잇'으로 협업…파워 래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블라세(BLASÉ)가 이영지와 함께 호흡한다.
소속사 앳에어리어는 오는 11일 오후 6시 발매되는 블라세의 새 싱글 '드롭 잇'(Drop It)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새 싱글 '드롭 잇'은 블라세가 작사·작곡에 모두 참여하고, 이영지가 작사, Codec이 작곡과 편곡에 힘을 실었다.
중독적인 브라스 라인과 드릴, 아프리칸 리듬에 블라세와 이영지의 강렬한 래핑이 더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래퍼 블라세(BLASÉ)가 이영지와 함께 호흡한다.
소속사 앳에어리어는 오는 11일 오후 6시 발매되는 블라세의 새 싱글 '드롭 잇'(Drop It)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블라세는 친근한 모습으로 등장하지만 반전이 시작된다. 블라세는 공연장에서 거침없이 랩을 뱉는 파워풀 래퍼로 카리스마를 내뿜는다. 곧이어 비장한 모습으로 이영지가 나타나 둘만의 강렬한 컬래버레이션을 암시한다.
새 싱글 '드롭 잇'은 블라세가 작사·작곡에 모두 참여하고, 이영지가 작사, Codec이 작곡과 편곡에 힘을 실었다. 중독적인 브라스 라인과 드릴, 아프리칸 리듬에 블라세와 이영지의 강렬한 래핑이 더해졌다.
블라세는 최근 홍대 THE HENZ CLUB에서 진행된 프리 릴리즈 파티에서 뮤직비디오 촬영을 진행해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었는데, 실제 파티의 뜨거운 열기를 그대로 담았다.
'드롭 잇'은 말 그대로 '내려 놓자'는 뜻을 담고 있다. 엠넷 '쇼미더머니11' 파이널 경쟁자였던 블라세와 이영지, 그동안 정신없이 달려온 이들이 더 멋진 미래를 위해 조급함을 잠시 내려놓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한편 블라세는 프로듀싱팀 그루비룸이 수장으로 있는 레이블 앳에어리어 합류한 이후 파리, 도쿄 패밀리 콘서트 등에 국내외 무대를 휘저으며 글로벌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다. 본격적인 새출발이 될 새 싱글 '드롭 잇'은 오는 11일 오후 6시 공개된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홍준표 "이재명에 징역 1년 때린 대단한 법관, 사법부 독립 지켜" 극찬
- 생후 30일 미모가 이정도…박수홍, 딸 전복이 안고 '행복'
- 서점서 쫓겨난 노숙자 부른 직원 "다 못 읽으셨죠? 선물"…20년 후 반전
- "제일 큰 존재"…'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막둥이 딸 최초 공개
- '이나은 옹호 사과' 곽튜브, 핼쑥해진 외모 자폭 "다른 이유 때문"
- 실종됐다는 5세 아동, 알고 보니 진돗개 숭배 사이비 단체 범행
- 배다해, ♥이장원과 결혼 3주년 자축 "지금처럼만 지내자 여보" [N샷]
- "로또 1등 당첨돼 15억 아파트 샀는데…아내·처형이 다 날렸다"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