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거래소, 초복맞이 부산지역 취약계층 어르신 삼계탕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거래소는 부산 감만종합복지관에서 홀몸 어르신 등 취약계층 300명에게 영양 특식을 후원하는 KRX임직원 배식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거래소는 매년 부산과 서울에서 5월 어버이날 맞이 배식봉사, 혹서기 영양 삼계탕 제공 등 먹거리 후원과 홀몸 어르신 생활 안전 환경 개선 등 다양한 노인복지 사업을 실시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권제인 기자] 한국거래소는 부산 감만종합복지관에서 홀몸 어르신 등 취약계층 300명에게 영양 특식을 후원하는 KRX임직원 배식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거래소는 초복을 맞이해 어르신들에게 삼계탕과 복수박 등을 직접 대접하고, 거동이 어려운 어르신에게는 삼계탕 키트를 각 가정에 배달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복지관 경로식당에 대용량 쌀을 자동 세척할 수 있는 세미기를 후원해 어르신들이 청결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식당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거래소는 매년 부산과 서울에서 5월 어버이날 맞이 배식봉사, 혹서기 영양 삼계탕 제공 등 먹거리 후원과 홀몸 어르신 생활 안전 환경 개선 등 다양한 노인복지 사업을 실시해왔다.
손병두 이사장은 “무더위에 취약한 어르신들이 삼게탕을 드시고 건강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거래소는 어르신들의 활기찬 노후생활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eyr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살다살다 팬 속옷 검사 첨 본다, 가슴 만져" 하이브 아이돌 팬사인회 논란
- BTS 진, 특급전사 따고 상병 조기진급
- 송종국 "아들'지욱'에 1:1 축구 개인지도...영국 가고 싶다고해"
- 잔액부족 뜬 20세 女승객에 “데이트 하자”…유사강간한 택시기사
- 소프라노 이상은 공연 직전 돌연 사망…경찰 "범죄 가능성 낮아"
- ‘킹더랜드’준호, 윤아에게 “허락해줘.날” 스프링쿨러 숨멎키스
- 화사, 공연음란죄로 고발당했다…경찰 "사실관계 확인 중"
- "속옷 뒤집혀 있어"…캄보디아 살해 BJ아영, 성폭행 정황 제기
- 최자 결혼식 현장 공개…홍석천·이동욱 등 참석 눈길
- “과욕 때문에 그랬다” 뜻밖에 등장한 황우석 충격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