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히티 관광청,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매 순간을 소중하게' 진행[김은아의 여행 뉴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타히티관광청이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매 순간을 소중하게'를 론칭한다.
캠페인은 지친 일상에 휴식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한 완벽한 여행지로서의 타히티를 소개한다.
캠페인은 커플, 가족, 자유여행 등 다양한 스타일의 여행을 즐길 수 있으면서, 독+창적인 폴리네시아 문화, 천혜의 자연환경 등을 갖춘 타히티의 면모를 조망한다.
타히티관광청 한국사무소는 글로벌 캠페인 론칭과 함께 한국 시장에 본격적인 타히티 홍보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타히티관광청이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매 순간을 소중하게'를 론칭한다.
캠페인은 지친 일상에 휴식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한 완벽한 여행지로서의 타히티를 소개한다. 캠페인은 커플, 가족, 자유여행 등 다양한 스타일의 여행을 즐길 수 있으면서, 독+창적인 폴리네시아 문화, 천혜의 자연환경 등을 갖춘 타히티의 면모를 조망한다.
영상은 캠페인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는 타히티 온라인 가이드북도 다운받을 수 있다.
타히티관광청 한국사무소는 글로벌 캠페인 론칭과 함께 한국 시장에 본격적인 타히티 홍보에 나선다. 네이버,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타히티의 매력을 소개하고, 타히티 국영 항공사 에어 타히티 누이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에어 타히티 누이는 오는 10월 한국-타히티 노선 재취항을 앞두고 있다.
한국사무소는 캠페인 론칭을 기념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타히티 관광청 한국 사무소는 공식 페이스북에 게재된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김은아 기자 una@hankyung.com
Copyright © 한경비즈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