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더스그룹, KLPGA 챔피언스투어 ‘시더스그룹 챔피언십’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여자프로골프투어(KLPGT)는 10일, 서울 강남구 KLPGT 사무국에서 챔피언스 투어인 'KLPGA 시더스그룹 챔피언십' 개최 조인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조인식에 참석한 시더스그룹 이상은 회장은 "시더스그룹은 문화예술에 관심이 많은 기업으로 대중적으로 인기 있는 골프에 대해 평소 관심이 많았다"며 "한 시대를 풍미했던 선수들이 나이가 들어서도 안정적인 환경에서 선수 생활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하려는 마음에서 KLPGA 챔피언스 투어 개최를 결심했다. 앞으로도 KLPGA와 함께 골프를 통한 다양한 마케팅을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6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되는 신설대회는 올 시즌 챔피언스 투어 최대인 총상금 1억5000만 원 규모로 펼쳐진다. 이로써 2023시즌 챔피언스 투어는 8개 대회, 시즌 총상금 6억4000만 원으로 치러진다.
조인식에 참석한 시더스그룹 이상은 회장은 “시더스그룹은 문화예술에 관심이 많은 기업으로 대중적으로 인기 있는 골프에 대해 평소 관심이 많았다”며 “한 시대를 풍미했던 선수들이 나이가 들어서도 안정적인 환경에서 선수 생활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하려는 마음에서 KLPGA 챔피언스 투어 개최를 결심했다. 앞으로도 KLPGA와 함께 골프를 통한 다양한 마케팅을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KLPGT 이영미 대표이사는 “시더스그룹과 함께 챔피언스 투어를 만들어 가게 돼 정말 기쁘고 영광”이라며 “이 대회가 우리 선수들에게 희망과 활기를 주는 의미 있는 대회가 될 수 있도록 KLPGT도 아낌없이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시더스그룹은 현재 16개의 자회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각 계열사를 통해 혁신적인 글로벌 솔루션, 일자리 창출,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이니셔티브 등으로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책임감 있는 그룹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대표적인 기업으로는 농수축산물 중심의 플랫폼으로서 농수축산물 벤처기업 투자 및 육성, 스마트팜 사업 등을 진행하는 휴스템코리아와 외식업 브랜드를 보유한 시더스 FnB, 시더스 KnC, 황제 FnB, 울산 FnB 등이 있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코 유시은, 블랙핑크 제니 쌍둥이인 줄 ‘대박’
- ‘청담국제고 자산 1조’ 예리, 명품 비키니 입고 수영장 독식 [DA★]
- 그리 “父 김구라 트레이닝…여동생도 겪는 중” 17년 트라우마 고백 (강심장리그)
- 결혼 앞둔 서출구 “암호 화폐 투자 손실 최대 1억 원” 고백 (쩐생연분)
- 김민아 “입고 있는 거 맞죠?”…살색 바디프로필 깜짝 (몸신이다2)[TV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