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퍼즈', 12주년 쇼케이스서 하반기 업데이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플은 대전액션 게임 '사이퍼즈'의 12주년 오프라인 쇼케이스 더 호라이즌을 개최하고 하반기 업데이트 계획을 공개했다.
지난 8일 동대문 브이스페이스에서 이용자 200명을 초청한 가운데 열린 이번 쇼케이스는 하반기 업데이트 발표 및 시연, 성우 3인과 함께하는 보이스 드라마 순서로 진행됐으며 '사이퍼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생중계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8일 동대문 브이스페이스에서 이용자 200명을 초청한 가운데 열린 이번 쇼케이스는 하반기 업데이트 발표 및 시연, 성우 3인과 함께하는 보이스 드라마 순서로 진행됐으며 '사이퍼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생중계됐다.
먼저 1부에서는 해설가 정인호와 김태영 네오플 팀장이 무대에 올라 편의성 개선 계획과 함께 캐릭터 연람의 재뉴어리, 세컨드 궁극기를 도입하는 캐릭터 정보를 공개했으며 해설가 빈본과 네오플 직원이 캐릭터 시연 코너를 진행했다.
오는 13일 독심술사 콘셉트 서포터 캐릭터 연람의 재뉴어리가 추가되며 8월 31일에는 캐릭터 5종(휴톤, 나이오비, 호타루, 하랑, 리첼)에 세컨드 궁극기가 적용된다.
이와 함께 하반기 중 거래, 컬랙션, 도안 등의 시스템을 개선하는 한편, 배틀 패스 기간을 3개월로 단축하고, 미션 및 보상을 다양화해 이벤트 보상에 대한 만족감을 올릴 예정이다. 또, 공식전 밴 캐릭터 확대 및 희망 포지션 선택 매칭 시스템 도입을 통해 플레이 집중도를 높이고, 일반전, 협력전은 리매칭 시스템을 적용, 전투의 재미를 향상시킬 계획이다.
캐릭터 연람의 재뉴어리는 더 호라이즌을 이끌며 미국의 능력자들이 유럽의 정세에 합류하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할 예정으로, 적의 기억을 이용한 디버프 공격을 통해 특정 상황에서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딜러와 페어를 맺어 더욱 공격적으로 운용할 수도 있다.
이 밖에 전적 검색, 보이스 박스 등이 가능한 통합 앱 개발 소식과 함께, 장비 보관함 확장, 신규 코스튬 접속 이벤트 등의 소식이 발표됐다. 더불어 윤명진 네오플 대표의 축전 영상에서 '던전앤파이터'와의 교류를 고려하고 있다는 소식을 밝혔으며 연람의 재뉴어리를 이을 캐릭터로 심판관 니콜라스를 준비 중이라는 깜짝 소식도 이어졌다.
최종배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