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카 전자담배, 신규 전용 액상 '비비드레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전자담배 브랜드 하카코리아는 하카 시그니처 전용 액상 라인업에 신규 제품 '비비드레드'를 추가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어 "이번 신제품 출시는 전자담배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하며, 경쟁력 있는 시그니처 라인업을 구축하는 데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하카코리아의 전용 액상 라인업은 다양한 소비자들의 기호와 취향을 고려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부응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국내 전자담배 브랜드 하카코리아는 하카 시그니처 전용 액상 라인업에 신규 제품 ‘비비드레드’를 추가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하카코리아 관계자는 “주기적으로 신규 액상을 출시하는 것을 통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고 있다”라며 “이번에 출시된 비비드레드는 화려한 컬러와 여름을 상기시키는 향으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다방면으로 맞춤형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신제품 출시는 전자담배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하며, 경쟁력 있는 시그니처 라인업을 구축하는 데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하카코리아의 전용 액상 라인업은 다양한 소비자들의 기호와 취향을 고려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부응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사, 공연음란죄로 고발 당해…소속사 "경찰이 사건 검토 중"
- “차 빼달라” 요구에 여성 무차별 폭행한 보디빌더 구속영장
- “150마리 넘는 ‘OO’ 복제”…과학계 퇴출된 황우석, 충격 근황
- "여자도 군대 가라"...남성이 더 반대했다
- 조민 소송 취하 이어 조국 아들도 “연세대 석사학위 반납”
- 류현진 재기 청신호 켰다!...두 번째 재활등판 4이닝 무실점
- ‘잔액 부족’ 뜨자 “아저씨랑 데이트 갈래?” 돌변한 택시기사
- LG생건, 첫 희망퇴직 신청자 50명 안돼…“회사 남는게 이득”
- “구해주세요” 파도 휩쓸린 할머니·손자 외침에...몸 던진 외국인들
- 음식 무료로 줬더니…“물은 왜 안줘” 폭행하고 성추행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