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세컨즈, 7월 한 달간 남자 정장바지 특가할인 프로모션 전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성 전문 쇼핑몰 '3.9세컨즈'가 7월 한 달간 특가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3.9세컨즈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고통분담에 함께한다는 취지로 7월 한 달간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바지의 생명인 완벽한 핏을 얻고자 수백 번의 패턴수정을 거쳐 탄생한 핏을 지닌 남자정장바지 등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남성 전문 쇼핑몰 ‘3.9세컨즈’가 7월 한 달간 특가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3.9세컨즈는 높은 물가에 가계 부담이 늘어난 소비자들의 고통을 분담하고자 ‘가격인하 프로모션’에 적극 동참, 자사 스마트스토어에서 인기 제품을 최대 81%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7월 한 달간 진행되는 3.9세컨즈의 스마트스토어 이벤트에서는 남자 여름 정장바지 10종을 비롯해 린넨셔츠, 9부 스탠다드 슬랙스 등 여름 의류들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최대 81%의 할인과 무료 배송, 10%의 쿠폰 추가 할인 혜택까지 제공된다.
먼저 30~38사이즈의 ‘링클프리 스판 허리 히든밴딩 슬랙스 10종’은 신축성이 뛰어나고 땀에 달라붙지 않으면서도 옷 관리가 편리해 활동성이 많은 남성들에게 최적화된 아이템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81% 할인 및 1+1 이벤트와 80% 할인 및 1+2 이벤트를 진행한다.
9부 스탠다드 슬랙스 7종은 30~40사이즈로 1+1 및 79%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역시 옷 관리가 편하고 활동성이 많은 이들이 불편함 없이 입을 수 있다는 이점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95~115 사이즈의 린넨셔츠 긴팔 6종은 1+1 및 77% 할인과 79% 할인 및 1+2 이벤트로 선보인다. 정장바지나 슬랙스, 면바지, 청바지 등 다양한 소재의 바지와 매치하여 시원한 여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에이치엔디컴퍼니에서 운영하는 남성 프라임 패션 브랜드 3.9세컨즈는 국내 20~60대 남성의 23년 통계 데이터를 기반으로 남성 의류를 제작하고 있다. 사이즈별로 스타일과 핏감이 떨어진다는 남성 의류의 문제점을 보완해 마른 체형부터 빅사이즈까지 다양한 사이즈와 최적의 핏, 편의 기능에 초점을 두고 제작, 활동성과 착용감이 우수한 의류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남성 정장바지의 경우, 남성들이 가장 불편해하는 허리와 허벅지, 엉덩이 부분의 압박감을 해결함과 동시에 깔끔한 디자인과 라인을 살리고자 1.5~2인치가 늘어나는 허리 히든밴딩을 적용했다. 여기에 신축성이 우수한 스판소재와 잘 구겨지지 않는 링클프리·사계절 착용하기 좋은 TR원단을 채택했다. 모든 원단은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의 엄격한 품질검증을 통과한 증명서를 보유한 원단을 사용한다.
3.9세컨즈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고통분담에 함께한다는 취지로 7월 한 달간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바지의 생명인 완벽한 핏을 얻고자 수백 번의 패턴수정을 거쳐 탄생한 핏을 지닌 남자정장바지 등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밝혔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증시한담] 증권가가 전하는 후일담... “백종원 대표, 그래도 다르긴 합디다”
- ‘혁신 속 혁신’의 저주?… 中 폴더블폰 철수설 나오는 이유는
- [주간코인시황] 美 가상자산 패권 선점… 이더리움 기대되는 이유
- [당신의 생각은] 교통혼잡 1위 롯데월드타워 가는 길 ‘10차로→8차로’ 축소 논란
- 중국이 가져온 1.935㎏ 토양 샘플, 달의 비밀을 밝히다
- “GTX 못지 않은 효과”… 철도개통 수혜보는 구리·남양주
- 李 ‘대권가도’ 최대 위기… 434억 반환시 黨도 존립 기로
- 정부효율부 구인 나선 머스크 “주 80시간 근무에 무보수, 초고지능이어야”
- TSMC, 美 공장 ‘미국인 차별’로 고소 당해… 가동 전부터 파열음
- [절세의神] 판례 바뀌어 ‘경정청구’했더니… 양도세 1.6억 돌려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