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타이드, 몬스터 박물관 2기 및 시즌패스3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빛소프트는 모바일 서브컬처 게임 '소울타이드'에 몬스터 박물관 2기와 시즌패스3를 선보인다.
오는 20일까지 열리는 몬스터 박물관 2기는 3종류의 보스 몬스터에 도전하고 서번트 소환 티켓인 별의 약속을 획득하는 이벤트 콘텐츠다.
보스 몬스터는 각각 10단계의 난이도로 구성됐으며 매 단계 도전 성공 시 보상을 얻는다.
새 보스 몬스터가 등장하면 기존 보스에 대한 도전이 자동 종료되며 도전 단계가 1단계로 초기화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0일까지 열리는 몬스터 박물관 2기는 3종류의 보스 몬스터에 도전하고 서번트 소환 티켓인 별의 약속을 획득하는 이벤트 콘텐츠다.
보스 몬스터는 각각 10단계의 난이도로 구성됐으며 매 단계 도전 성공 시 보상을 얻는다. 새 보스 몬스터가 등장하면 기존 보스에 대한 도전이 자동 종료되며 도전 단계가 1단계로 초기화된다.
출시 후 세 번째로 열리는 시즌패스에서는 인형 육성 재화와 유메사키 네츠키 조각 등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특히 프리미엄으로 업그레이드 시 SSR 서번트인 수호의 유성을 획득하고 최고 단계까지 승급할 수 있다.
수호의 유성은 지원형 서번트로서 치유효과 증가 및 치유량의 10%만큼 실드 부여 능력을 가지고 있어 파티의 생존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만월의 전당 소환에는 인형 카미노키 벤텐과 코르셸이, 별의 전당 소환에는 SSR 서번트 혼돈의 갑주와 눈의 연꽃이 각각 등장한다. 인형 사쿠야 마코와 애니스의 여름 특별 코스틈도 기간 한정으로 판매된다.
최종배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