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액 쓰고 무시 당했다? 더보이즈 뉴, 팬 서비스 논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보이즈 뉴가 성의없는 팬 서비스로 질타 받고 있다.
그룹 더보이즈는 최근 일본 정규 2집 '딜리셔스(Delicious)' 음반을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팬들을 대상으로 영상통화 이벤트를 진행했다.
한 일본인 팬은 "오빠 애교 해 주세요"라고 요청했지만 더보이즈 멤버 뉴는 "없어요"라며 거절했다.
시간이 길지 않으니 심도 있는 대화보다는 짧은 미션이 요구될 수 밖에 없으나 뉴가 이를 거부하며 팬의 이벤트를 날린 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더보이즈 뉴가 성의없는 팬 서비스로 질타 받고 있다.
그룹 더보이즈는 최근 일본 정규 2집 '딜리셔스(Delicious)' 음반을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팬들을 대상으로 영상통화 이벤트를 진행했다.
한 일본인 팬은 "오빠 애교 해 주세요"라고 요청했지만 더보이즈 멤버 뉴는 "없어요"라며 거절했다. 이 팬은 세차례 애교를 부탁했으나 뉴는 재차 단호하게 거절했고 통화시간이 끝났다.
이 영상통화 이벤트는 단 15초간 진행됐다. 짧은 대화가 가능한 만큼 거액을 쓰고 이벤트에 응모해 당첨됐던 팬들에게는 소중한 시간일 터. 시간이 길지 않으니 심도 있는 대화보다는 짧은 미션이 요구될 수 밖에 없으나 뉴가 이를 거부하며 팬의 이벤트를 날린 셈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뉴의 성의없는 태도를 질타하고 있다. 다른 멤버들이 성심성의껏 팬들의 요구를 들어준 것과 대비되는 모습이라 더욱 비판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뉴는 과거에도 SNS를 통해 여성을 희롱하고 팬을 기만했다는 지적을 받았고 소속사에서 공식 사과한 바 있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끝까지 섹시했다, 이준호♥임윤아 뜨거운 첫키스 (킹더랜드) [결정적장면]
- 홍진경, 파격적인 평창동 사모님룩 “조경 사장님 놀라셨을텐데‥”
- 서울대 출신 소프라노 이상은 공연장 화장실서 숨진 채 발견,경찰 사인 조사중
- 추성훈, 샤넬 여성복도 소화 “♥야노 시호와 옷 같이 입어” (사당귀)
- “다 갚았다 플러스다” 이상민, 69억 빚 청산→용산 집 이사 (미우새)[어제TV]
- 송종국, 이혼 후 자연인 된 근황 “2년째 캠핑카서 생활”(살림남2)
- 염정아, ♥정형외과 원장 남편 금슬 “17년차에도 매력발산 ing”(전참시)[결정적장면]
- 임지연, 이상이 품에 안겨 미소‥전국민 ♥이도현 눈치보기
- “예림아 가려” 레드벨벳 예리 팬들도 놀란 아찔 비키니…반전 글래머 눈길
- “피해액 70억, 전재산 날려” 덱스→김구라 전세사기에 피눈물 흘린 ★ [스타와치]